Skip to content

메소드 맨, “요즘 래퍼들은 어쩜 그렇게 부자야?”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03.26 17:59추천수 7댓글 32

메소드맨-2.jpg


그만큼 부러우신 거지.


현세대 래퍼들의 대표 사진 포즈가 있다면, 바로 고무줄로 묶은 지폐 뭉치를 전화 받듯 얼굴에 갖다 대는 '머니 폰' 자세가 아닐까. 그만큼 현 힙합 씬에서 활약하고 있는 젊은 래퍼 중 대다수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신의 부를 아낌없이 자랑하고 있다.


과거 힙합 씬의 기둥 중 하나였던 우탱 클랜(Wu-Tang Clan)의 멤버, 메소드 맨(Methon Man)은 그런 현세대 래퍼들의 수입에 큰 혼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최근 진행된 힙합DX와의 인터뷰에서, 메소드 맨은 "다들 어디서 그렇게 큰돈을 버는 거냐"라며 진지하게 궁금증을 풀고자 했다.


요즘 래퍼들은 그냥 완전 록스타잖아. 나 같은 경우는 공연 한 번에 25,000달러 정도 벌었던 것 같은데. "All I Need"가 나오고선 X발 매일같이 공연을 뛰었었단 말야. 일주일에 7일 동안. 그래서 매니저한테 공연 페이를 올리자고 했었는데, 딱히 그게 실현된 것 같진 않더라. 근데 그냥 까먹고 25,000달러씩 받고 공연했어. 그냥 내가 하는 일이 좋았거든.”


근데 요즘 시대 애들은 버는 게 나보다 무슨... 아니 상상이 안 된다니까? 난 심지어 차도 없는데. 근데 얘네는 막 4~5대씩 있잖아. 난 아직도 전용기 같은 거 타본 적이 없다고! (웃음) 걔넨 돈 다 어디서 나는 거야? 계약이나 그런 게 있나? 나도 그 허슬 필요할 것 같아. 전용기 한 번 타는 비용이 얼마나 비싼데, 그걸 항상 내버릴 수 있다니.”


릭 로스 같은 애들은 부자고, 어떻게 그렇게 됐는지 우리가 다 알아. 출처가 보인다는 거지. 근데 어떤 애들은... 아니 그거 어디서 났냐고! (출처가) 보이지가 않아! 아무리 봐도 걔네 음악을 그렇게 들어주는 사람이 없는데, X발 그 돈을 다 어디서 가져오는 거야...”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32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