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Chris Brown, Chief Keef, Action Bronson 등 단신 모음

Pepnorth2014.02.06 13:57추천수 2댓글 11

court.jpg

Chris Brown, Chief Keef, Action Bronson 등 단신 모음


chris brown.jpg

Chris Brown, 다시 감옥으로?

지난 1월, Chirs Brown은 Washington D.C.에서 발생한 폭행 혐의에 대한 양형 거래를 거절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지난 3일 있었던 공판에서 검찰 측이 "Chris Brown의 폭력 행동은 더 심각하고 빈번해질 것이며 사회에 위험 요소가 될 것이다. 또한, Chris Brown의 이번 범죄 사실에 대한 증거는 이미 충분히 확보했다."라며 감옥에 넣길 주장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판사는 Chris Brown이 90일간의 재활을 끝낸 뒤에 논의해야 한다고 판결을 내렸다고 합니다. Chris Brown은 이달 말 다시 법정에 출두한다고 합니다.

*관련기사



chief keef.jpg

Chief Keef, 공연 취소로 고소당하다

과거 여러 차례 공연 및 촬영 약속을 취소해 벌금을 물었던 Chief Keef가 또다시 공연을 취소했다고 합니다. TMZ의 보도에 따르면, Chief Keef는 Cleveland의 유방암 환자들을 위한 자선 공연에 출연하기로 되어 있었지만, Chief Keef 측이 공연 시작을 한 시간 앞두고 돌연 공연을 취소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해당 공연을 주최했던 Kim Production은 Chief Keef에게 선지급한 금액과 주최에 들어간 비용 등을 모두 합해 총 2만 6천 달러(한화 약 2천7백만 원)를 배상할 것을 요구했다고 합니다. 현재 Kim Production은 고소장을 제출한 상태입니다.

*관련기사



action.jpg

Action Bronson, 공연 중 경비원과 몸싸움

지난 3일, Action Bronson이 공연 중 무대 위에서 마리화나를 피우고는 불이 붙어 있는 마리화나 꽁초를 관중석에 두 번이나 던졌다고 합니다. 이를 지켜본 경비원이 무대로 올라와 Action Bronson이 마리화나를 피우고 던지지 못하도록 제지하자, Action Bronson은 경비원을 그대로 밀쳐서 넘어뜨렸다고 합니다.

*경비원과 다투는 Action Bronson



2chainz.jpg

2 Chainz, 후속 앨범 작업 중

지난 4일, 2 Chainz가 SNS를 통해 [B.O.A.T.S. II: Me Time]의 후속 앨범인 [B.O.A.T.S. III]를 작업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앨범의 발매일은 언급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drakee.jpg

Drake, 팬들에게 故 Aaliyah 사후 앨범 들려줘

Drake는 故 Aaliyah의 사후 앨범을 제작하기로 했지만, 비판하는 여론이 거세지자 앨범을 발매하지 않겠다고 밝혔었는데요. 지난 3일 New York의 한 공연장에서 French Montana와 공연을 하던 Drake가 故 Aaliyah 사후 앨범의 수록곡 "Talk Is Cheap"의 일부를 팬들에게 들려줬다고 합니다.

▶Drake & Aaliyah 영상 [보기]

*관련기사


신고
댓글 11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