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50센트, 포스트 말론과 5년 전 함께한 뮤직 비디오 공개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0.04.16 17:30댓글 14

98.jpg


지난 2015년, 50센트(50 Cent)는 당시 떠오르기 전의 루키였던 포스트 말론(Post Malone)을 자신의 믹스테입인 [The Kanan Tape]에 참여시켰던 바 있다. 당시는 포스트 말론이 지금처럼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기 전이었기 때문에, 50센트가 "Tryna F*ck Me Over"를 열심히 홍보할 생각은 당연히 없었을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5년이 지난 지금 해당 트랙을 다시 홍보한다는 것도 딱히 매력적인 계획은 아닐 터. 하지만 대체 어떤 꿍꿍이였던 걸까? 50센트는 지난 14일 "Tryna F*ck Me Over"의 뮤직 비디오를 5년 만에 최초로 공개했다.

영상을 확인해보면, 5년 전 타투 하나 없던 깨끗한 얼굴의 포스트 말론을 오랜만에 확인해볼 수 있다. 팝 장르에 훨씬 가까워진 현재와 달리 랩의 형태에 가까웠던 음악 스타일 역시 주목 포인트. 

5년 만에 공개된 음원의 뮤직 비디오에 대해, 해외 네티즌은 "5년 전에 공개됐어야 하는데 50센트의 와이파이가 노답이었다", "사실 포스트 말론이 뜰 때까지 존버했던 것이다"라는 등 이를 열심히 희화화하는 중이다. 아래에서 50센트와 포스트 말론의 "Tryna F*ck Me Over" 뮤직 비디오를 확인할 수 있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14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