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카디 비,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인종차별은 안 되지”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0.03.24 16:42추천수 6댓글 21

cd.jpg


중국 우한시에서 최초 보고된 이후, 급속도로 전세계에 퍼져버린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최근에는 미국에서도 바이러스가 유행하기 시작하며, 그만큼 아시아인에 대한 인종차별이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다. 이는 물리적인 위협으로까지 이어지고 있으며, 실제로 증오 범죄의 피해자가 된 아시아계 미국인들의 수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


이와 같은 상황 속, 카디 비는 최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본인의 생각을 밝혔다. 카디 비는 "결국 우리는 모두 같은 사람일 뿐이다"라는 말과 함께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인종차별을 강하게 비판하는 동시에, 중국을 악의적으로 겨냥하고 있는 정치인들에게도 코멘트를 남겼다.


제발 외국인 혐오 좀 하지 마. 웬 X같은 농담도 좀 그만 하고. 수많은 아시아인들이 이유 없이 폭행당하고 그러고 있단 말이야. 우리 광기를 품고 있지는 말자고...”


그냥 다 같은 사람으로 생각해 봐. 결국 신의 눈으로는 우리 모두 하나거든. 뭐 말 뿐이라면 그럴 수도 있어. 만약 정말 악의적인 의도가 없다면 농담스럽게 말할 수는 있는데, 나라를 대표하는 사람들이 그러면 또 안 되지. 한 번 다시 생각해보라고. 우리 진짜 싸움을 원해? 우리 진짜 중국하고 한 판 붙길 원하는 거야?”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21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