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주차된 차를 들이받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8.10.26 13:58추천수 1댓글 2

ty.jpg


바로 어제인 10월 25일 아침,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 이하 타일러)가 심한 자동차 충돌사고에 연루되었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소식에 의하면, 타일러는 자신의 차인 '테슬라 모델 X'를 몰다, 주차되어있는 한 자동차를 받아버렸다. 차량이 심각하게 파손될 정도로 강력한 강도였으나, 다행히 타일러를 포함해 다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고 한다.


TMZ에 따르면, 충돌의 강도가 너무 강력해 주차되어있던 자동차가 약 50피트(15미터) 정도나 밀려났다고 한다. 이번 사고의 피해자인 차주는 뉴스에 등장해, 꽤나 쿨한 태도와 함께 타일러에게 받을 보상금을 기대하는 인간미를 보여줬다.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가 제 차를 박았네요..."


미쳤네. 저는 현장에 있지도 않았는데. 경찰 조사서도 아직 안 봤는데, 잠시만요... 네. 타일러가 제 차를 박았습니다! 처음 사고 소식 들었을 땐 그냥 막, "아오 x바..." 이랬는데, 나중에 보니깐 사고 낸 사람이 타일러더라고요? 그럼 아마 보상 좀 짭짤하게 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뭐, 어쨌든 상황이 좀 엿 같긴 하네요." 


이번 사고에 관해 더 자세히 알려진 바는 없으나, 아무런 인명피해가 없었다는 점에서 걱정이 놓인다. 사고현장과 피해자의 쿨한 인터뷰는 아래의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HQlE16AxWs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2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