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HRQvTFOk3Bc
안녕하세요 캄보입니다.
딱 제작기간 1달만 잡고 제작한 믹스테입이 지난주 목요일에 발매 되었습니다.
작년 초 첫 정규앨범을 낸 이후 1년간 인생의 슬럼프가 크게 왔어서 현실적인 문제들에 많이 치였었습니다.
그래서 성공에 대한 간절함이 맥스로 차올랐던 시기를 보냈습니다.
분명 저도 다음 레벨로 가야하고 저를 기다려주시는 혹은 저를 모르시는 분들에게 또 다른 충격을 드려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의 마음에는 풀리지 않았던 응어리가 있었고, 이걸 묻고 가기엔 마음에 난 구멍이 더 커질것 같아서!
딱 한달동안 이 마음들을 다 풀어보자는 마음으로 만들기 시작했고 드디어 세상에 나왔습니다.
[Better Late Than Never]
말 그대로 안 되는 것보다 늦는게 낫다 는 주제로 제가 20대 초반 겪었던 일들, 또 현재 겪고있는 문제들이나 주변의 시선들,
미래에 대한 불안함을 오로지 랩으로만 푼 앨범입니다.
물론 저보다 힘들고 삶에 지친 사람들이 훨씬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런 분들에게 저같이 꿈 하나 보고 사는 사람이 있다는 걸 꼭 보여주고 싶었고
이를 통해서 동기부여가 되보고자 하는 마음 뿐입니다.
아무리 제 딴에 좋은 메세지와 괜찮은 앨범을 갖고 나왔다고 해도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의 관심과 서포트가 없이는
그냥 한 래퍼의 신세한탄에 그칠것입니다.
이미 들어보신 분들이나 혹은 아직 들어보지 못하신 분들은 가사와 함께 이 앨범을 즐겨주시며 많은 입소문을 내주시면 너무 감사할 것 같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우리 모두 하고 싶은 일을 평생 하며 걱정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기를 간절하게 기도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