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트스웨예니카2024.11.23 13:58조회 수 860댓글 17
텐타시온이라던지 주스월드라던지 맥밀러라던지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나갈 만한 기대주들이 모두 세상을 떠나버렸기 때문이 아닐까요
맥 밀러 진심 안타깝..
이 이유도 한몫했죠
국내 힙합이랑은 완전히 반대인 상태네요. 살아있음에도 음악을 안 내는 실력자들..
그니까요
국힙은 그거 때문에 수준이 많이 낮아진 듯
텐타시온이 너무 일찍 죽어버린..
이것도 맞긴 한데
파급력 있는 신인이 너무 없는게 더 크긴 하죠
트랩을 넘어선 지배적인 무언가가 아직도 안나옴
레이지도 사실 트랩의 일종이고
그시절 빅3가 낸거만한 작업물이 안나옴
포에버 스토리는 gkmc에 밀리고
Mmesyf는 2014에 밀리고
TC 감성 따라올만한게 안나옴
전 포레버스토리가 gkmc에 아주 꿀린다곤 생각이 안 드네요
그리고 2014보다 덴젤의 mmesyf가 훨씬 훌륭한 작품이라 생각함
존중합니다
두 작품 모두 쩌는 앨범인거는 변함없죠!!
2014는 사실 덴젤이 이김
지금 힙합 인기가 많이 죽어서 그렇지 tfs, mmesyf 모두 그 시절에 나왔으면 진작 big 3 먹고 떴을 작품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약간 시대보정도 고려를 해봐야겠군요...
주스월드 맥밀러 텐타숑도 그러하겠지만
전 진짜 팝 스모크가 너무 안타깝네요..
목소리도 너무 귀하고 진짜 현 시대에 최 전선 유행쪽에 있는
드릴 장르를 하면서도 스타일은 워낙 남자답고 야성적이라
과거 올드스쿨 느낌도 물씬 났는데, 물론 사후곡에서도 알수 있듯
싱잉이나 타 장르도 잘하고
살아 있었음 지금쯤 완전 거물이었을텐데...
메인 랩 보컬에 레이어를 많이 쌓아 목소리 자체의 호소력을 증폭 시키는것도 투팍이랑 많이 닮아있다고도 느꼈네요 ㅠㅠ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네이버
네이버 밴드
맥 밀러 진심 안타깝..
이 이유도 한몫했죠
국내 힙합이랑은 완전히 반대인 상태네요. 살아있음에도 음악을 안 내는 실력자들..
그니까요
국힙은 그거 때문에 수준이 많이 낮아진 듯
텐타시온이 너무 일찍 죽어버린..
이것도 맞긴 한데
파급력 있는 신인이 너무 없는게 더 크긴 하죠
트랩을 넘어선 지배적인 무언가가 아직도 안나옴
레이지도 사실 트랩의 일종이고
그시절 빅3가 낸거만한 작업물이 안나옴
포에버 스토리는 gkmc에 밀리고
Mmesyf는 2014에 밀리고
TC 감성 따라올만한게 안나옴
전 포레버스토리가 gkmc에 아주 꿀린다곤 생각이 안 드네요
그리고 2014보다 덴젤의 mmesyf가 훨씬 훌륭한 작품이라 생각함
존중합니다
두 작품 모두 쩌는 앨범인거는 변함없죠!!
2014는 사실 덴젤이 이김
지금 힙합 인기가 많이 죽어서 그렇지 tfs, mmesyf 모두 그 시절에 나왔으면 진작 big 3 먹고 떴을 작품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약간 시대보정도 고려를 해봐야겠군요...
주스월드 맥밀러 텐타숑도 그러하겠지만
전 진짜 팝 스모크가 너무 안타깝네요..
목소리도 너무 귀하고 진짜 현 시대에 최 전선 유행쪽에 있는
드릴 장르를 하면서도 스타일은 워낙 남자답고 야성적이라
과거 올드스쿨 느낌도 물씬 났는데, 물론 사후곡에서도 알수 있듯
싱잉이나 타 장르도 잘하고
살아 있었음 지금쯤 완전 거물이었을텐데...
메인 랩 보컬에 레이어를 많이 쌓아 목소리 자체의 호소력을 증폭 시키는것도 투팍이랑 많이 닮아있다고도 느꼈네요 ㅠㅠ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