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ependent Reporter의 Meghann Cuniff기자가 X에 올린 Diddy 기소관련 재판에 대한 재판 스케치 내용입니다.
Diddy가 기소된 혐의는 강탈 공모, 강제, 사기 또는 강압에 의한 성매매, 매춘을 위한 운송 등 크게 3가지 정도 됩니다. (2Pac 관련은 아예 언급이 없는 상태이며, 별개로 생각하시면 됨.)
이에 대해 Diddy는 관련 혐의에 대해 무죄를 주장했지만, Robyn Tarnofsky 판사에 의해 보석이 거부 되었습니다.
상대 검사인 Damian Williams는 Diddy가 미국을 떠나려고 할지도 모르고, 풀려나더라도 그는 심각한 도주 위험이 있고, 사법 방해의 상당한 위험에 처해 있기에 보석을 거부해 달라고 요청하는 성명을 발표 했습니다.
Robyn Tarnofsky 판사는 가택연금으로 석방하는 등의 보석금에 대한 여러 가지 대안을 고려했는데, 이에 Diddy측은 5000만 달러라는 거액을 보석금으로 제안 했으나, 결국 Robyn Tarnofsky판사에 의해 최종적으로 보석금 거부가 되었습니다. 이 금액은 48,000,000달러짜리 마이애미 주택과 Diddy 어머니의 집을 판매 했을때 가격입니다.
구금 찬성 추정이 변호 측에 의해 반박되지 않았으며, 피고인의 오랜 폭력 행위 이력은 가장 엄격한 보석 조건조차도 지역 사회의 안전을 보장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라는 것이 보석금 거부의 이유라고 합니다.
여기까지가 현재 상황이며, 그의 혐의가 유죄로 인정되면 최소 15년 형이며, 법정 최고형인 종신형까지 받을수 있는 상황이라 합니다.
이후 재판에서 그의 전 여자친구인 Cassie가 증인으로 출석될 가능성이 있다고 하네요.
재밌는 건 Diddy의 변호사인 Marc Agnifilo는 그 유명한 Cassie가 폭행 당하는 CCTV 영상에 대해서 복도로 달려나가기 전에 Cassie가 Diddy의 머리를 때렸다고 비난 하면서 그녀는 Diddy가 두 명 이상의 여자친구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자 휴대폰으로 Diddy의 머리를 때리고 옷을 벗겨 버리자 이에 화가 난 Diddy가 복도로 쫓아나가서 그녀를 폭행한 것이라 주장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Cassie는 Diddy와 함께 있는 동안 자주 바람을 피웠고, 이후 결국 결혼하게 될 개인 트레이너를 고용하게 되면서 두사람이 헤어지게 된 것이라 하면서 이야기를 마무리 했습니다.
기타 이야기를 하자면 Diddy가 뉴욕시에서 체포될 당시 호텔 방에서 엑스터시로 추정되는 "핑크 파워"라는 물질이 발견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택 수색에서 "Freak Offs" 파티에 사용되는 물건들이 대량으로 발견 되었는데, 1,000개 이상의 베이비 오일 및/또는 윤활제 병, 손상된 AR-15 3개와 대용량 드럼 탄창 등이 발견 되었다고 합니다.ㄷㄷ 게다가 Freak Offs 파티는 며칠내내 한 적도 있다고 하며 파티를 벌인 후 참여한 사람들에게 정맥주사를 놔줘서 약물에서 회복하게 시키며, 증거들을 없애는 행위를 했다고 보고 있습니다.
아무튼 이 사건은 다음 재판으로 이어질듯 합니다.
무죄는 개뿔
진짜 빵 안들어가려고 별짓을 다하는구나
그러시겠지 ㅋㅋㅋ
빵 안간다고 제대로 살 수 있을까요?ㅋㅋㅋㅋㅋㅋ
지랄
이걸 캐시 탓으로 돌리는 것도 레전드네 ㅋㅋㅋ
디디 저 개ㅅ끼
켄드릭한테 디스곡으로 처맞을 놈
NOT LIKE US PT2
미친놈
지랄한다 미친놈
50센트 싱글벙글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