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힙합엘이의 자칭 투표조무사 예림입니다. 여담이지만 최근에 희망사항을 하나 늘어놓은 적 있습니다.
엘이포크나 엘이크리틱이 있다면 얼마나 재밌을까 하는 상상 - 국외 게시판 - 힙합엘이 | HIPHOPLE.com
빈약했던 계획 구상에도 불구하고 예상과 달리 많은 분들께서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주셔서 첫 글을 게시해보려고 합니다.
프로젝트의 이름은 'LECRITIC'으로, 기존에 꾸준히 진행하던 '최애곡 투표' 시리즈를 개편하여 진행하려 합니다.
('최애곡 투표' 시리즈의 결과 모음글도 추후 개편하여 합산할 예정입니다.)
첫 글 게시에 앞서 LECRITIC의 구성에 대해 간략히 설명드리겠습니다.
1. 간략한 앨범 정보 소개
2. 유저들의 앨범 내 최애곡
3. 유저들의 간략한 앨범 리뷰
4. 유저들의 간략한 트랙 리뷰
5. 엘이가 선정한 앨범의 평점
유저분들께서는 우선 이 중 2,3,4 총 세 가지 부문에 자유롭게 참가가 가능합니다.
2번 앨범 내 최애곡은 기존에 진행하던 '최애곡 투표' 글들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3, 4번 앨범 & 트랙 리뷰는 원하는 부문에 참여 가능합니다. (둘 중 하나 혹은 둘 모두 가능)
앨범의 경우 300자 내외로, 너무 짧거나 길지 않게 간략히 리뷰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트랙은 앨범 내에서 오직 한 트랙을 선정해 1~2줄 가량의 리뷰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리뷰는 유저 분의 익명 게시 여부 선택에 따라 익명 혹은 닉네임과 함께 본문에 기재될 예정입니다.
추가로 3, 4번 앨범 & 트랙 리뷰를 최소 한 가지 이상 작성하신 분들에게, 5번 앨범의 평점을 매길 수 있는 권한을 드립니다.
앨범을 충분히 감상한 분들의 점수가 반영되길 바라는 것이 이유이기에 이 점에 대해서는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소 고민을 좀 많이 하던 부분이라 자유롭게 의견 주시면 정말 무한히 감사합니다.)
평점은 되도록 극단적인 점수보다도 여러 요인을 고려해 매겨주시면 합리적인 결과를 얻는 것에 도움이 됩니다.
(평점은 극단적인 점수값이 평균값에 영향을 주는 걸 배제하기 위해 상위 & 하위 10% 대의 점수를 제외하고 계산하겠습니다.)
바로 다음에 게시될 'LECRITIC 01 : Madvillain - [Madvillainy] 투표 & 리뷰 모집글'에서 참가 가능합니다.
LECRITIC은 여러분의 관심과 피드백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점, 제안하고 싶으신 내용은 자유롭게 댓글에 남겨주세요!
난 당신같은 유저를 기다려 왔다유~
참여해줘잉
쌌다
갑시다
갑니다~
엣 뭐야 트랙 리뷰 하나만 쓰는 거였나
일단 감사히 받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
앗 뜨거워
피치포크 게 섰거라~
으에 이건 좀 쫄리는데... 일단 국내부터 닦아보는 걸로 하죠 흠흠 🤨
정말 오랜만에 글 욕구가 샘솟네요
개인 컨텐츠로 리뷰를 진행하시는 분들이 다른 곳에 소스를 낭비하진 않으셨음 해서... ㅋㅋㅋㅋ 그래도 작성해주신다면 리뷰는 감사히 받겠습니다!
이런 거 너무 좋네요 완전 기대됩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가 큰 도움이 됩니다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