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Killer Mike, De La Soul & Nas 등 단신 모음

Pepnorth2015.04.23 16:17추천수 3댓글 5

lasoul.jpg


De La Soul & Nas, Killer Mike 등 단신 모음



nas.jpg

De La Soul, Nas와 함께 부른 신곡 공개


최근 신보 작업 비용을 클라우드 펀딩으로 모금한 De La Soul이 Nas와 함께 부른 신곡 “God It”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이 곡은 최초로 공개됐지만, 새 앨범에 수록되지는 않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killer.jpg

Killer Mike, MIT에서 인종에 관해 강연한다


Run The Jewels의 멤버 Killer Mike는 늘 사회 문제를 날카로운 시선으로 관찰하고, 쓴소리를 아끼지 않는 래퍼 가운데 한 명인데요. 지난해 Ferguson 시에서 Michael Brown의 사망으로 소요 사태가 발생했을 때는 Billboard에 사건 관련 칼럼을 기고했으며, 최근에는 뉴욕대학교에서 강연하기도 했습니다. 그런 Killer Mike가 이번에는 오는 4월 25일 미국의 명문대학교인 매사추세츠 공과대학교에서 주최하는 ‘Hip-Hip Sepaker Series’에 연사로 초청, ‘미국에서의 인종 간 관계’를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고 합니다. 한편 Lil B, Young Guru 등의 아티스트도 과거 매사추세츠 공과대학교에서 연사로 무대에 오른 적이 있다고 합니다.






barter.jpg

Young Thug, 8월 데뷔 앨범 발표한다


최근 믹스테입 [Barter 6]로 주목받는 Young Thug이 오는 8월 28일 정규 앨범 [Hy!£UN35]을 발표한다고 합니다. 이 앨범은 현 그의 소속사인 300 Entertainment에서 발매한다고 합니다. 300 Entertainment의 관계자는 앨범 발표 소식을 전하며 ‘Young Thug이 힙합의 미래에 특별한 아티스타가 될 것이라 자신한다.’ 라며 기대를 아끼지 않았다고 합니다.






winiwn.jpg

Roc Nation, 대학 농구 스타 Justise Winslow와 계약 맺다


JAY Z의 Roc Nation Sports가 이번에는 Duke University 농구팀 Duke Blue Devils의 스몰포워드 Justise Winslow와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Justise Winslow는 1996년생이지만 Duke Blue Devils에서는 핵심 자원으로 분류될 정도로 빼어난 기량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신고
댓글 5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