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퀘이보, 어린이용 TV 애니메이션 제작한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8.08 14:49댓글 16

65 (1).jpg


본토 힙합 씬에서 어린이들과 친숙한 래퍼라고 한다면, 과연 머릿속에 어떤 이들이 떠오르는가? 수많은 아들딸을 보유한 퓨처(Future), 이름부터 앳된 릴 베이비(Lil Baby), 다베이비(DaBaby) 등이 떠오를 수는 있으나, 미고스를 바로 떠올리는 이는 많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소식에 의하면, 미고스의 리더 퀘이보가 어린이용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제작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와 같은 소식은 퀘이보가 소속되어있는 레이블 퀄리티 컨트롤 뮤직(Quality Control Music)으로부터 알려졌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퀘이보는 애틀랜타의 힙합 씬과 문화를 다루는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제작할 준비를 하고 있다.

그동안 많이 지켜봤어, 힙합 문화와 우리 미고스의 음악이 아이들에게 얼마나 많은 영향을 끼치는지. 내 인생엔 항상 애니메이션이 함께했고, 이제는 아이들을 위해 직접 내가 만들어갈 거야. 창작, 사랑, 가족 등의 교훈들이 가득 담긴 애니메이션이 될 거야. 물론 우리가 자란 애틀랜타에 관한 이야기도 가득하지.”


퀘이보는 미고스의 다른 두 멤버와 함께 차일디시 감비노(Childish Gambino, 도널드 글로버)가 제작한 시리즈 <애틀랜타>에 카메오로 출연한 경력이 있기도 하다. 과연 퀘이보의 독특한 감성이 담긴 어린이 TV 시리즈가 어떻게 탄생할지 지켜보는 건 어떨까.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16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