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외

에이셉 라키, 감옥에서 풀려나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8.03 12:23조회 수 8386댓글 13

d130082f467f7e3ceb4817a82dbed74c.jpg


일반인과 엮이며 일어난 폭행 사건으로, 지난 7월 초부터 스웨덴의 구치소에 갇혀 있는 상태였던 에이셉 라키(A$AP Rocky). 소식에 따르면, 8월 14일 최종 판결이 날 때까지 자유롭게 출국이 가능하다고 판결된 직후 에이셉 라키는 현재 다시 미국으로 돌아갔다고 한다. 에이셉 라키는 SNS 계정을 통해 자신을 지지한 이들에게 진심어린 감사를 표했다.

내 팬들, 온 세상에서 나를 지지해준 사람들 모두 진심으로 감사해. 얼마나 고되고 비천한 경험이었는지... 나를 다시 친구들, 가족들과 함께하게 해준 법정에도 감사를.”


8월 14일 결정될 에이셉 라키의 최종 판결에 관해서는 아직 우려의 목소리가 있다. 스웨덴 측은 에이셉 라키의 폭행 사건과 비슷한 사례에 대해 6개월에서 10개월 사이의 징역형을 내린 바가 있는데, 에이셉 라키와 얽힌 사건 같은 경우에는 비슷한 사례들에 비해 폭행의 정도가 더욱 심하기 때문이다.

한편, 에이셉 라키가 감옥에서 풀려났다는 소식에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는 그와의 영상통화를 진행했고, 드레이크(Drake), 릴 야티(Lil Yachty), 쥬시 제이(Juicy J),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 대통령 등이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CREDIT

Editor

snobbi

  • 0
댓글 13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