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카디 비, "다른 아티스트랑 비교질 좀 그만해"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5.03 14:47댓글 11

123123231.jpg


지난 2일 진행된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Billboard Music Award)에서 6관왕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은 카디 비(Cardi B). 걸출한 첫 스튜디오 앨범 [Invasion of Privacy]와 함께 평단에서도, 대중적으로도 큰 지지를 받는 아티스트가 된 그녀이지만, 동시에 니키 미나즈(Nicki Minaj) 등 많은 라이벌들로부터 견제를 받아왔다. 

실제로 니키 미나즈와 뉴욕 패션위크에서 직접 마주쳐 소동을 일으키는가 하면, 서로의 팬들이 인터넷상에서 갈등을 조장하며 아티스트 당사자들의 골치를 아프게 하고 있기도 하다. 지난 새벽, 카디 비는 트위터를 통해 이처럼 자신과 다른 아티스트들을 굳이 비교하는 일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iamcardib @iamcardib

어떤 x년이 뭘 이뤄내던 나랑은 아무 상관 없다고. 이 씬 안에서 모두가 제 역할을 할 공간이 충분하다고 생각하는데. 나랑 다른 사람이랑 비교하거나 계속 싸움 붙히는 거 제발 멈춰. 모든 아티스트가 빛나는 중이고 서로 다른 음악을 하고 있잖아. 너희가 맨날 비슷한 것들만 듣게 되는 것보다 훨씬 좋은 거 아냐? 아니면 그냥 싸움판 구경을 원하는 건가.

한편, 카디 비는 현재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의 계정에 'MOSTHATED(가장 미움받는)'라는 키워드를 이름으로 대신하고 있다. 늘어난 인기만큼 똑같이 불어난 시기와 질투에 그녀가 얼마나 진절머리가 났는지 느낄 수 있는 부분이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11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