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나플라, 신곡 “JAIL” 발표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2017.07.08 12:07추천수 3댓글 2

20107104.jpg

나플라, 신곡 “JAIL” 발표


최근 다방면에서 자신의 음악성을 증명하고 있는 메킷레인 레코즈(MKIT RAIN Records)의 나플라(nafla)가 신곡을 발표했습니다. 일찍이 나플라의 SNS를 통해 신곡에 대한 정보가 전해지면서 많은 힙합 팬들이 그의 새로운 트랙을 주목하고 있었는데요. 그런 기대감에 보답하듯 나플라는 “JAIL”을 깜짝 공개하며 자신의 에너지를 한 번 더 증명했습니다. 이번 신곡은 나플라 특유의 자연스러운 플로우와 과감한 표현력, 그리고 분위기를 잡아먹는 장악력까지, 그가 가진 장점을 단번에 느낄 수 있는 트랙이기도 합니다. 최근 헨리(Henry), 헤이즈(Heize) 등과의 피처링 작업은 물론, 메킷레인 레코즈의 컴필레이션 앨범, 그리고 개인 작업까지 완성하고 있는 나플라의 행보는 확실히 인상적인데요. 나플라는 해당 신곡 발표와 함께 곧 자신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인 [Angels] 역시 준비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새로운 세대의 주역으로 그 위치를 공고히 구축하고 있는 나플라. 과연 그가 다가올 정규 앨범에서는 어떤 멋진 에너지를 선보일지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금일 공개된 “JAIL”은 아래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나플라 - "JAIL" 크레딧

[Credit]

Produced by Cloudy beats
Recorded by Y-8 @Y-8’s mansion
Mixed by Y-8
Mastered by Joe LaPorta
Artwork by Hypnos



* 관련링크

나플라 인스타그램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2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