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킷레인레코즈(MKIT RAIN Records)의 창립 멤버였던 나플라(nafla)가 메킷레인레코즈와의 전속 계약을 종료한 뒤 그루블린(GROOVL1N)과의 계약을 알렸다. 그루블린은 빅스(VIXX)의 라비(RAVI)가 설립한 레이블로, 칠린호미(Chillin Homie), 콜드베이(Cold Bay), 시도(Xydo)가 소속되어 있다. 아래는 나플라의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나플라입니다.
불미스러운 소식을 전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스스로를 돌아보며 많은 생각을 하다보니
이제서야 인사를 드리게 된 것도 너무 죄송합니다.
저는 대마 흡연을 하면서, 많은 분들에게 실망과 피해를 주었습니다. 스스로가 느슨해지고 약해지면서 해선 안 될 행동을 했습니다.
특히 대마는 한국에서 허용되지 않는 다는 것에
대한 경각심이 많이 부족했다는 것에 대해 크게 깨닫고 크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턱없이 부족한 저를 응원해주시고 관심주셨던 팬분들께 너무 죄송합니다.
반드시 정신 차리고 더욱 성장하여 좋은 사람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고개숙여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저는 메킷레인과의 계약 종료가 다가오는 시점에서 그루블린과의 만남을 통해 이적에 관한 계약서를 작성하였습니다. 그 이후 저의 잘못으로 생겨난 사건으로 인해 계약에 대한 대화를 여러 차례 나누었고 그 결과 그루블린은 저와 함께하기로 한 약속을 이어나가기로 결정해주었습니다. 다시 한번 모든 분들에게 사과드리며 더 성숙하고 좋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 [2021/10/08] 나플라, 도끼 & 허클베리피 등 참여... *1
- [2021/08/31] 나플라, 세 번째 정규 앨범 [natural hi...
- [2021/03/26] 칠린호미, 그루블린과 결별 *1
무친 상상도 못한 행보
오잉 의외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