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 Weeknd, Kid Cudi, Beyonce 등 단신 모음

The Weeknd, 여자친구와 공식 석상에 함께 등장해 화제
The Weeknd가 드디어 여자친구를 공개적으로 드러냈습니다. 여자친구는 The Weeknd 보다 7살 어린 18세 모델 Bella Hadid인데요. 둘은 이날 한 클럽에서 Justin Bieber, Rihanna 등 클럽이라면 으레 있을 것 같은 가수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습니다. 한편, The Weeknd와 Bella Hadid는 지난 5월 교제를 시작, 지금까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Kid Cudi, 영화 <스타워즈> 오디션을 보다
래퍼 Kid Cudi가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오디션을 봤다고 합니다. Kid Cudi는 트위터에 ‘오디션장에 들어가 도전할 수 있게 되서 기쁘다.’는 소감을 전하며 오디션을 본 사실을 직접 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가 오디션을 보러 다닌 사실이 국내 팬들에게는 다소 낯설 수도 있으나, 최근 들어 Kid Cudi는 다수의 TV 프로그램과 영화에 출연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는 중이라고 합니다.

Future, 올해 안에 앨범 하나 더 낸다
Future가 올해 안에 앨범을 한 장 더 낸다고 합니다. 불과 몇 주 전 정규 앨범 [DS2]를 발표했고, Mike WiLL Made-It과 함께 작업한 믹스테입 [Ape Shit]이 공개를 앞두고 있다는 걸 생각해보면 엄청난 작업량이 아닐 수 없는데요. 아직 프로젝트의 타이틀, 발매 일자가 확정된 건 아니지만, 직접 ‘올해가 가기 전에 낼 생각이다.’ 라고 밝힌 만큼 기대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Straight Outta Compton>, 박스오피스 1위에서 물러나다
3주째 굳건히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던 <Straight Outta Compton>이 2위로 밀려났습니다. 티켓 판매율이 33%가량 줄어든 것인데요. 그런데도 판매 수익은 150만 달러(한화 약 17억 8천만 원)가량을 유지했다고 합니다. <Straight Outta Compton>을 제치고 새로이 1위를 거머쥔 영화는 초저예산 영화 <War Room>입니다.
Jay Rock, ‘90059’ 다큐멘터리 공개하다
Jay Rock의 정규 앨범 [90059]의 발매일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는데요. 앨범 발매에 앞서 Jay Rock이 동명의 다큐멘터리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90059’라는 숫자는 Jay Rock가 나고 자란 곳의 우편 번호(Zip Code)라고 하는데요. 다큐멘터리는 Jay Rock의 음악 여정을 담고 있으며, 플레잉타임은 5분입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Black Hippy의 멤버들도 영상에 나옵니다.
Logic, “새 앨범은 [The Incredible True Story]”
Logic이 최근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에서 “새 앨범은 [The Incredible True Album]이다.” 라고 밝혔습니다. 프로모션 영상 속에서 Logic은 지하실로 보이는 공간에서 우주비행사 복장을 하고 머신을 조작하며 ‘나는 위대하다 (I am the greatest)’라는 구간을 반복해서 플레이하는데요. 이번 앨범은 영상에서 보이는 것처럼 전작과는 달리 다소 공상과학의 요소를 빌린 서사가 중심이 될 거로 보입니다. [The Incredible True Album]은 오는 가을에 발매됩니다.

DMX 아들, 아빠의 플래티넘 인증패 eBay에 올리다
DMX의 아들 Xavier Simmons가 아빠의 플래티넘 인증패를 eBay에 3,000달러(한화 약 350만 원)의 가격을 매겨 올렸다고 합니다. 이 인증패는 DMX의 1집, 2집, 3집이 플래티넘을 달성한 데 따라 RIAA 측에서 수여한 패라고 합니다. 현재 New York의 구치소에 수감 중인 DMX는 이 소식을 듣고 무척 분개했으며, 아들에게는 인증패에 대한 권리가 없다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 Xavier Simmons는 인증패를 eBay에서 내리지 않은 상태입니다.


Xzbit, “Serial KIllers 재결합한다”
Xzibit은 Demrick, Cypress Hill의 프론트맨 B-Real과 프로젝트 그룹 Serial Killers를 결성한 후 지난 2013년 할로윈 데이에 첫 믹스테입 [Serial KIllers Vol.1]을 발표한 바 있는데요. 최근 Xzibit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Serial Killers가 2년만에 새 작품을 들고 돌아온다고 밝혔습니다. 믹스테입인지 앨범인지는 정확히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지난 2013년과 마찬가지로 할로윈 데이에 [The Murder Tape]이라는 작품을 발표하는 거로 보아 믹스테입일 것으로 보입니다.

Beyonce, 잡지 화보에서 완벽한 몸매 선보여
Beyonce가 잡지 Flaunt의 화보에서 완벽한 몸매를 선보여 화제입니다. 이번 화보의 컨셉은 수영장과 수영복이었는데요. Beyonce는 살구색과 블랙앤화이트 색상의 수영복을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포니테일 머리와 특유의 강렬한 눈매로 매력적인 사진을 연출해내기도 했습니다.







- 자막영상 Beyoncé - BREAK MY SOUL *2
- 국외 뉴스 로직, 무려 30곡의 일곱 번째 스튜디오 ... *3
- 국외 뉴스 키드 커디, “SNL에서 드레스 입었을 때 ...




근데 비욘세 뭔 사람이 저리 이쁘냐 기가차네
그나저나 비욘세는 말이 필요없네요 굳
오빠/동생이 군대에 있으니 물건을 판다 ㅠ.ㅠ
제이락 신보 짱! & 논리 신보 기대합니다.! 그리고 암살자들 다시 돌아온다니 진짜 반갑네요..! Serial Killers 믹스테잎에서 비리얼옹의 딱딱 차진 톤이 정말 인상깊었는데 말이죠~ 뎀릭과 엑지빗행님과의 융화가 잘이뤄진 앨범이었는데 이번에 다시 돌아오신다니 반갑네요..!
신들린듯한 훜메이킹도 좋고ㅎㅎ 기대된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