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Hopsin, “내가 자살하려고 했을 때…”

title: [회원구입불가]synMAX2015.09.07 05:25추천수 3댓글 2

Hopsin_09-04-2015-300x300.jpg

Hopsin, “내가 자살하려고 했을 때…”

HiphopDX의 보도에 따르면, 래퍼 Hopsin이 VladTV와의 인터뷰 중 공개적으로 자살하는 것에 대해 고민했던 것이 본인의 커리어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에 관해 얘기했다고 합니다. 

그때 당시 주변 사람들이 본인의 건강에 대해 걱정하는 일이 많았었다고 하는데요. 그는 본인이 가끔 감정적으로 행동할 때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더욱 성숙해지고 있고, 이제는 감정적으로 변하는 때가 많이 줄었다고도 밝혔습니다. Hopsin 왈,

내가 가끔 감정적으로 행동하기는 해. 내가 원래 그런 사람이야. 인간이라는 건 다 다른 거잖아. 어떤 사람들은 굉장히 공격적이야. 어떤 사람들은 감정적이고. 어떤 사람들은 엄청 밝지. 어떤 사람들은 무감각해. 나는 그냥 몇 가지 일을 감정적으로 대하게 돼. 그러다가 가끔 인생이 싫어지기도 하고. 근데 난 배우고 있어. 성숙해지고 있어. 배우면서 자주 안 그러게 됐어. 내가 20대 초반일 때 그런 일이 더 많았어. 근데 어떤 때는 그런 일이 그냥 생겨. 특히 세상의 관심을 받을 때 말이야. 그럴 때는 내 편이 아무도 없는 것처럼 느껴져. 그리고 나는 연예인 친구가 별로 없어… 그래서 내가 겪고 있는 걸 완전히 이해해줄 수 있는 사람을 찾기가 힘들어.”


Hopsin은 이후에 본인이 음악을 하면서 겪은 고난에 관한 얘기도 덧붙였습니다.

그런 일을 온라인이나 다른 데서 겪게 되면 너한테 많은 영향을 끼치게 돼. 그냥 X 같애. 사람들이 내 인생이랑 다른 것들에 대해서 얘기해. 아무것도 모르면서 말이야. 그냥 무시하고 ‘왜 X라이야? 나랑 연관도 없는 사람이잖아.’ 하고 넘어갈 수도 있지. 근데 그게 가끔 ‘이 사람들이 왜 나에 대해서 얘기하지? 난 그냥 내 할 일 하고 있는 사람일 뿐이야. 내 삶을 가장 보람차게 쓰려고 노력할 뿐이라고.’가 돼버려. 그리고 이 힙합이라는 건 X나 이상해.”





* 관련기사

Hopsin, 은퇴 선언?

Hopsin, "내가 랩을 그만둔 진짜 이유?"



신고
댓글 2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