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포스트 말론이 메타의 VR 콘서트에 참여한다.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2022.07.08 14:38추천수 1댓글 3

post_web.jpg

 

페이스북(Facebook)의 새로운 이름이자 보다 확장된 영역의 진출을 꾀하고 있는 메타(Meta)가 포스트 말론(Post Malone)의 손을 잡았다. 메타는 다가오는 7월 15일 포스트 말론의 40분 길이의 콘서트 영상 <Twelve Carat Toothache: A VR Experience>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메타 측은 맥주를 좋아하고 사람들이 친근하게 따르는 팝스타인 포스트 말론을 호스트로 선정했다고 알렸다. 해당 콘서트에는 포스트 말론의 네 번째 스튜디오 앨범 [Twelve Carat Toothache]에 참여한 로디 리치(Roddy Ricch) 그리고 더 키드 라로이(The Kid LAROI) 등이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포스트 말론의 해당 VR 콘서트에 대해서 “메타가 내가 정말 미친 짓을 하고, 대단할 걸 만들 수 있도록 좋은 파트너가 되어줬어. 이제는 앨범을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도 접해볼 수 있게 된 거야. 나한테도 그동안 앨범을 열고 듣는 건 항상 경험적인 것이었는데, 이제 VR이랑 메타가 가고자 하는 방향이 앨범에 관한 경험을 더 성장시켜줄 거야.”라고 코멘트를 남겼다.

 

한편, 메타의 첫 번째 메타버스 앱인 호라이즌 월드(Horizon Worlds)에서 무료로 스트리밍 될 예정이며, 버추얼 리얼리티 헤드셋을 가지지 않은 팬들 역시 포스트 말론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Twelve Carat Toothache: A VR Experience> 7월 15일부터 9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baLa_L6rQ

신고
댓글 3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