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minem, "Kendrick Lamar는 놀라울 정도"
오는 11월 5일 드디어 발매되는 [The Marshall Mathers LP 2]의 수록곡 "Love Game"에서 Eminem과 Kendrick Lamar가 호흡을 맞췄다고 하는데요.
HipHopDX의 보도에 따르면, Eminem이 Billboard와의 인터뷰에서 Kendrick Lamar가 하는 일들이 놀라울 정도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Eminem 왈,
Kendrick Lamar가 하는 일들은 정말 존X 놀라울 정도야. 힙합을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해하는 애를 보는 것 같아. 그동안 어느 정도 (힙합에) 영향도 줬고 말이지. 물론 보는 입장에선 정말 재밌었어."
이에 그치지 않고 앨범에 관해서도 이야기 했다고 하는데요. Eminem은 [MMLP2]가 다소 거친 앨범이 될 거라고 언급했습니다.
새 앨범을 [The Marshall Mathers LP 2]라고 하기 위해서는 앨범의 강렬함이나 분위기, 느낌 등을 좀 맞춰야 한다고 생각했어. 그리고 난 내 새 앨범에 무척 자신 있다고 말하고 싶어. 하지만 그건 리스너가 결정할 몫이지."
또한, Eminem은 사람들이 [MMLP2]를 들었을 때 자신의 전작을 떠올리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앨범을 만드려는데 침착하게 생각한 것 가운데 하나는 내가 그때 그 느낌을 되돌릴 수 있는지, 사람들이 내 앨범을 처음 들었을 때 느꼈던 걸 상기시킬 수 있겠냐는 거였어. 아무튼, 난 해보고 싶었고 그때의 향수를 되찾고 싶었어."
Eminem은 과거에 대한 추억을 떠올리는 앨범을 제작하기는 했지만, 그렇다고 해서 [MMLP3]를 만들 생각은 없다고 합니다.
할 생각 없어. 내가 앞으로 뭘 할지 모르겠고, 그만큼 내가 앞으로 음악을 만들지 안 만들지도 모르겠는걸. 이 일에 대한 열정이 다할 때까지는 음악을 계속 하고 싶지. 하지만 나는 이렇게든지 저렇게든지 항상 힙합 음악에 몸담고 싶어. 근본적으로, 내가 아는 건 음악이 전부이기 때문이야."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에미넴, 로큰롤 명예의 전당 회장의 극... *6
- 국외 뉴스 에미넴, 슈퍼볼 하프타임 쇼에서 무릎 꿇다 *8
- 국외 뉴스 에미넴의 식당 맘스 스파게티, 슈퍼볼 ... *8
오오 은퇴는 안할수도잇네요
엠짱짱 켄드릭짱짱
이봐Marshall Mathers
그래 시간이 많이 흘렀지
자네와의 옛날생각도 나고 말야
앞으론 하고싶은 거 마음대로 하며 살자구
아무것도 신경쓰지않고 말야
지금까지 그래왔듯
랩으로
그게 바로 hiphop아니겠어?
뭘 만들어야겠단 생각과
은퇴생각은 사치일뿐이겠지
바로 그거라구
타이밍보소 ㅋ 근데 분위기 진짜 장난 아니네요 ㄷ
은퇴는 제발
근질근질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