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TA 5' 게임 음악 아이튠즈에서 판매 중
HiphopDX에 따르면,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게임 <Grand Theft Auto V>(이하 <GTA 5>)에 나오는 음악들이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음악은 아이튠즈에서 세 개의 컴필레이션 볼륨으로 나뉘어 각각 9.99 달러에 판매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전체 컴필레이션은 24.99 달러에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세 개의 볼륨 중 첫 번째 볼륨에는 이 게임에 포함된 오리지널 음악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Tyler, The Creator, A$AP Rocky, Oh No 등의 음악이 담겨 있습니다. 두 번째 볼륨은 Alchemist, Oh No, DJ Shadow, Tangerine Dream, Woody Jackson가 작곡한 곡들이 수록되어 있으며, 세 번째 볼륨에는 Flying Lotus, Problem 등이 참여한 게임의 사운드 트랙이 담겨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음악은 가상 라디오 방송국을 통해 방송되는데요. 방송국에서 나오는 곡들에는 이번 게임을 위해 제작된 트랙들 외에 기존곡들도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L.A. Power 106의 디제이 Big Boy가 호스트를 맡은 Radio Los Santos에서는 Gucci Mane, Freddie Gibbs, Ab-Soul, Jay Rock, Kendrick Lamar의 기존곡이 방송되며. DJ Pooh가 호스트를 하는 West Coast Classics Radio에서는 N.W.A., Snoop Dogg, Dr. Dre, Tha Dogg Pound 등의 노래가 흘러나옵니다.
* Radio Los Santos 프리뷰
* West Coast Classics Radio 프리뷰
* 관련기사
Just Blaze, '닌자거북이' 게임의 음악 작업 맡아
Snoop Dogg, 게임 'Way Of The Dogg' 나온다
왜 난 플스가 없는 걸까.
gta는 라디오로 힙합틀어놓고
분노의질주하는게 제맛이지ㅋㅋ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