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힙합플레이야, 코드 쿤스트 & 호미들 등 참여 ‘행 아웃’ 1회 공개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08.03 15:33댓글 0

43 (1).jpg

 

베테랑 힙합/R&B 프로듀서와 신예 래퍼의 음악 여행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행  아웃(HANG OUT)>의 첫 회가 공개됐다.

 

‘행 아웃’은 힙합플레이야(HIPHOPPLAYA)와 스태비고(stabyGO)가 준비한 2021 여름 특별 프로젝트로 코드 쿤스트, 우기, 피제이, 이영지, 빅나티, 호미들, 쏠 등 현재 한국 힙합/알앤비 씬에서 가장 트렌디한 프로듀서와 신예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여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총 8팀의 베테랑 프로듀서와 차세대 아티스트의 신선한 조합으로 진행되는 음악 여행 프로젝트 ‘행 아웃’은 8곡이 수록되는 컴필레이션 앨범과 함께 이와 관련한 음악 여행 영상, 라이브 클립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5월부터 예고된 ‘행 아웃’의 첫 주자는 ‘코드 쿤스트 X 호미들’과 ‘방달 X 아우릴고트’이다. 본 영상에는 두 팀이 경기도 양평으로 떠나 경관이 수려한 한옥 펜션에 머물면서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로움을 즐기며, 즉석에서 음악을 만드는 모습 등을 통해 시청자는 대리만족을 느끼고, 평소에 궁금해하던 아티스트들의 음악 제작 과정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첫 회가 큰 관심을 받는 이유 중 하나는 ‘코드 쿤스트 X 호미들’ 조합이다. 음원 차트 강자이자 국내외 여러 작업물을 통해 한국 힙합씬의 최정상 프로듀서로 불리는 코드 쿤스트, 그리고 “사이렌 Remix”를 통해 차트 역주행의 신화를 이뤄낸 호미들의 만남은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이들은 한국 힙합 어워즈 2021에서 각각 '올해의 프로듀서상',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한 바가 있다. 이들의 조합이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큰 기대를 모은 ‘행 아웃’의 첫 회는 현재 힙합플레이야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의 첫 음원 ‘코드 쿤스트 X 호미들’의 신곡은 8월 1일(일)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에 발매된다.

 

‘행 아웃’의 에피소드는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스태비고 홈페이지에 선공개되며, 이후 힙합플레이야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https://youtu.be/d9Xms9XqLQs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제보 안내 링크]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