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넉살, 박재범 & 더콰이엇, ‘한국 힙합 어워즈 2021’ MC로 발탁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02.15 21:04추천수 3댓글 0

kha (1).jpg


넉살, 박재범, 더콰이엇(The Quiett)이 한국 힙합 어워즈(Korean Hiphop Awards, 이하 KHA)를 진행할 MC로 낙점됐다. 세 아티스트는 오는 2월 말 공개될 시상식에서 합을 맞출 예정이다.


넉살은 올해로 2019~2020년에 이어 세 번째 KHA 진행을 맡게 됐다. 그는 지난해 정규 앨범 [1Q87] 발매는 물론 <놀라운 토요일>, <온앤오프> 출연 등 음악과 방송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올해 상반기 <고등래퍼4>의 MC로도 낙점된 그는 이번 KHA 시상식에서도 MC로 활약한다.


AOMG와 ‘하이어뮤직(H1GHR MUSIC)의 수장으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온 박재범과 데이토나 엔터테인먼트(Daytona Entertainment)를 설립하고 힙합 씬에 다방면으로 기여한 더콰이엇 역시 MC로 나선다. 두 아티스트는 이번 시상식에서 최종 후보 각각 4개, 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기도 했다.


2020년 최고의 힙합&알앤비 아티스트와 작품을 선정하는 <KHA 2021>은 지난 1월 2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부문별 투표를 마감하고 전문가 선정위원들의 심사를 합산하여 최종 아티스트 선정을 마쳤다. <KHA 2021>의 시상은 2021년 2월 말에 비대면 사전 녹화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힙합 전문 미디어 딩고 프리스타일(Dingo Freestyle)이 미디어 파트너로 참여하여 스페셜 온라인 콘텐츠 등 의미 있는 콘텐츠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