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허성현, 아메바컬쳐와 전속계약 체결 & 22일 싱글 앨범 [uh-uh] 발표 예정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02.18 17:59댓글 0

허성현 (1).jpg


래퍼 허성현이 레이블 아메바컬쳐(Amoeba Culture)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허성현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아티스트 영입을 공식화했다. 앞서 허성현은 자신의 SNS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암시하는 듯한 근황 사진을 공개했던 바 있다.


허성현은 지난 해 방영된 TV 프로그램 <쇼미더머니9>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일찍이 다이나믹듀오의 눈에 띈 허성현은 개성 있는 캐릭터로 힙합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2019년 데뷔한 허성현은 싱글 "1번", "Cliche"를 발매했으며 김모노(kimMONO), 레드 키프(RED KEEF), 아우릴고트(Ourealgoat) 등 힙합 뮤지션들의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또한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꾸준히 자신만의 작업물을 게재하고 음악적인 소통을 해왔다.


아메바컬쳐와의 전속계약 체결로 더욱 활발한 음악적 활동을 예고한 허성현은 오는 22일 새 싱글을 공개할 예정이다.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