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염따, 오도마 [밭] CD 크라우드 펀딩 전액 쾌척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10.10 22:28댓글 5

87 (1).jpg


네이버 나우(Naver Now)에서 더콰이엇(The Quiett), 염따, 이진우가 진행하는 오디오 라이브쇼 <RAPHOUSE ON AIR>에 출연한 오도마(O'Domar)가 염따로부터 신보 CD의 크라우드 펀딩 목표 금액 전액을 전달받았다. 10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 <RAPHOUSE ON AIR>의 게스트로 등장한 오도마는, 첫 정규 앨범 [밭]의 피지컬 앨범을 발표하는 크라우딩 펀드 프로젝트에 관해 설명했다.

가사 안에서 '가시가 된다'는 표현을 많이 썼는데, 이번에는 그 가시가 되어 주신 분들이 '씨앗'을 이번 앨범에 함께 심어줬으면 좋겠습니다.”


이후, 크라우드 펀딩에 관해 설명을 듣고 난 염따는 오도마에게 "당장 필요한 제작비가 얼마냐"며 질문했다. 이에 오도마가 330만 원이라는 목표 금액을 밝히자, 염따는 현장에서 330만 원 전액을 지원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우리는 한국 힙합을 살리기 위해 이 프로그램을 하는 거고, 이건 기분 좋아서 하는 건데, 나 X나 부자거든. 네가 X나 멋있는 앨범을 냈다고 하니까, 아직 들어보지도 못했지만 너의 다음 X나 멋있는 앨범을 위해 아무 것도 바라지 않고 줄게.”


한편, 염따는 오도마에게 330만 원을 제공하는 대신 "이 미담을 무조건 떠벌리고 다녀라"라고 요구하기도 했다. <RAPHOUSE ON AIR> 7화는 11일 오전 8시 네이버앱에서 재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RAPHOUSE ON AIR>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네이버 앱 메인 화면에서 청취할 수 있다.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5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