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uBrhf4e93K8
대한민국 유일무이 레전드 록밴드의 귀환, 11년의 시간 끝에 완성된 대서사시!!
국카스텐이 돌아온다. 그것도 단순한 귀환이 아닌, 11년간 단단히 농축된 시간이 만들어낸 예술적 폭발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록밴드 국카스텐이 정규 3집 앨범 [AURUM]을 발매한다.
지난 정규 2집 [FRAME] 이후 무려 11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앨범은 오랜 시간의 작업 끝에 완성된 결실로, 서로 다른 매력은 지닌 더블 타이틀곡 ‘KICK OUT’, ‘ROLLER’와 더불어 다양한 장르와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총 21곡, 6개의 테마로 나누어 담았다. 또한 각 곡의 메시지를 형상화한 조각 작품을 조각가 지용호와의 협업을 통해 구현하며, 음악을 넘어 조각 예술과 결합한 새로운 예술적 작품으로 재탄생 하였다.
특히 이번 앨범은 국카스텐이 21곡 전곡을 직접 국카스텐 스튜디오에서 레코딩을 진행 한 앨범으로 더욱더 그들의 땀과 결실이 맺어있어 특별한 의미를 선사한다.
이번 국카스텐의 정규 3집 앨범명인 [AURUM]은 ‘황금’을 뜻하는 라틴어다. (금의 원소 기호 Au의 유래.) 어원적으로는 인도유럽어 뿌리와 연결되어 ‘새벽/빛나다’를 뜻한다. 이번 앨범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이야기의 핵심은 국카스텐이 찾아 헤맨 그들만의 ‘가치(황금의 노래)’이다. 그 찬란하며 썩지 않는 영원의 노래(AURUM) 21곡을 각각 6개의 테마로 나누어 전개하였다. 왜 우리가 서로 존재하는지, 어둠과 빛 사이에서도 내딛는 단 한 걸음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우리가 보고 느끼는 모든 것의 너머에는 무엇이 있는지를 탐구하고 탐험하며, 그 만화경 같은 이채롭고 다채로운 세계로 우리를 초대한다.
국카스텐의 노래가 여러분들에게 빛나는 황금빛 새벽을 열기를 바라며...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