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pI8ivNejRHo
권진아의 달콤한 서머 무드 러브 송 “This night might… maybe!”
한여름 밤, 사랑이 막 시작되는 미묘한 설렘의 순간이 노래가 된다면 바로 이 노래!
그동안 달콤하면서도 애틋한 서머 러브송으로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채워온 싱어송라이터 권진아는 ‘White Wine’을 통해 올여름 가장 로맨틱한 순간을 목소리로 선물한다.
위험하지만 멈출 수 없는 사랑을 와인에 빗댄 위트 넘치고 솔직한 가사와 권진아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보컬은 기분 좋은 취기처럼 계속해서 귓가를 맴돈다.
‘White Wine’은 권진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또 하나의 서머 무드 러브 송을 탄생시켰다. 싱어송라이터이자 세션 연주자로 활동 중인 덩크(DUNK)가 편곡에 참여해, 세련된 건반과 브라스 사운드로 여름밤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완성했다. 나른하면서도 리드미컬한 멜로디 위에 권진아의 달콤한 보이스가 브라스 풀 밴드 사운드와 어우러져, 듣기 좋은 긴장감을 선사한다.
여름마다 ‘사랑’의 다양한 모양을 그려 온 권진아가 노래하는 핑크빛 순간의 황홀함이 브라스 사운드로 재현되어 여름 끝에서 이 여름을 보내기 아쉬워하는 시작하는 연인들을 위한 연서로 많은 리스너들에게 사랑받을 곡으로 손색이 없다.
1. White Wine
Lyrics by 권진아
Composed by 권진아
Arranged by 덩크(DUNK)
2. White Wine (English ver.)
Lyrics by 권진아, Sam Kim
Composed by 권진아
Arranged by 덩크(DUNK)
Piano by 덩크(DUNK)
Fender Rhodes by 덩크(DUNK)
Trumpet by Q the trumpet
Guitar by 김상우
Midi Programming by 덩크(DUNK)
Recorded by 김민희 821 sound
Mixed by 제휘 BUNKER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