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Heart Part 6 유튜브 영상이 싫어요 100만개를 달성 했다고 합니다.
*며칠전 Drake의 캐나다 저택 앞에서 총격전이 벌어진 다음날 한 남성이 무단침입을 하려고 해서 Bridle Path 지역 경찰이 출동 했다고 합니다. 다행이 정문에서 출입을 막아서 바로 저지 했다고 하네요. (그 남성은 그저 Drake를 만나러 왔다 라고만 얘기했다고 합니다.ㄷㄷ)
*DJ Akademiks는 이제껏 이번 디스전에서 Drake의 정보를 알려주는 역할을 해왔는데, Future의 믹스테입 발매 소식을 접한 뒤 언급하길 자신이 생각하기에 이번 디스전에서 부기맨의 역할을 맡은 사람은 K-Dot도 아니고 Drake도 아닌 Future라 대답 했다고 합니다. Drake 조차도 이 모든 과정에서 Future를 진정으로 디스하는 것을 거부했었다고 얘기 했는데,이번주에 발매할 그의 믹스테입에서 과연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지 궁금하네요. (근데 Drake는 최근작에서 아예 곡 한개에 Future를 돌려까는 곡을 내서 저 옹호발언은 신빙성은 없긴 함.)
여기서 부기맨이란 귀신도 쳐잡을 만큼 막강한 인물, 또는 무서운 사람을 의미합니다.
퓨쳐가요? ㄷㄷ
이거 반전인데
진짜 승자는 이대로 믹스테잎 발매하는 퓨처인가
퓨처가 붙인 싸움이었군요
싫어요가 좋아요 보다 높아요?
네. 거진 6:4 비율로 싫어요가 더 높다고 함.ㅋㅋ
켄드릭이 핵폭탄이라고 생각했는데 주인공은 퓨처라고? 와 퓨처 존나 기대되네 좋은 정보 추 드립니다
퓨쳐 의문의 존윅행
흥미롭네요
부기맨이라는 게 무슨 뜻인가요?
지금 상황에선 이 디스전 승패를 결정지을 정도로
강력한 한방이 있는 사람이다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거같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