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dCrQeUaXkLo?si=9zval65Na07sxyqh
시작부문 연예인 닮은꼴 데리고오고, 뮤비 자체도 종교적인 요소들 (예수, 노아의 방주 등) 노골적인 장면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기독교이이신 분들에게는 좀 신성모독 느낌이 아닐까 싶음...블랙메탈에서 신성모독하는 걸 봤어도 이런식으로 내놓을진 몰랐음.ㅋㅋ
PC주의자들아...니네들이 어그로로 키워 준 녀석의 모습이다...ㅋ
이녀석이 게이든 나발이든 상관없고, 저도 성소수자들에 대해선 딱히 불만은 없지만, 얘는 대놓고 나이키랑 콜라보한 자기 신발 홍보에 광역 어그로 끄는걸 보고 올해 처음으로 역겹다라는 말이 절로 나왔네요. 해석하기 나름이지만, 마지막 부분은 세상에서 자신들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자들은 싹 쓸어내고 결국 자신들이 원하는 세상을 새로 만들겠다는 의미로 보일 뿐이네요.
그것도 지 능력이라 치부하면 할말 없다만, 저딴놈한테 투자해 주는 레이블도 대단하긴 하네요.
칸예 웃다가 정색하는거 고증 ㅋㅋㅋㅋ
사람이 좀 그래요
얜 얼마나 좆같은걸 해도 싫지가 않아요ㅋㅋ..
좀 선을 지켜서 냈으면 좋겠는데.. 뭐 적당히 해야지 갈수록 노골적이고 자극적인거 들고오네, 노래는 좋은데 왜저러는지 모르겟다
킹 나 섹
ishowspeed랑 합방한거 봤었을 때 탈게이한 거 같긴 하던데 왜저러노
근데 릴 나섹 노래 좋은게 많아서
근데 어느 부분이 혐오이고 역겨운거임? 자기 뮤비에서 자기 신발 홍보한게 역겨운건가요? ㅋㅋ 전혀 말 나올 포인트가 아니라서 감도 못잡겠네.. 역겨운건 칸예 Famous 같은게 역겨운거겠지. 릴나스 입장에서 기독교는 전적으로 가해자인데 가해자 디스 좀 했다고 뭔 신성모독까지 ㅋㅋ 그리고 동성애자 받아들이지 못해서 싹다 몰아내는게 뭐 어때요. 속 시원한데
누가봐도 그냥 혐오하고 싶어서 혐오하시는거같은데 추함
뮤비 자체가 역겨울 따릉임. 사람마다 생각하는 바가 다르다는거지 뭐가 추하다는 거임? 기독교가 릴나스에게 가해자란 이유라도 있음? 그걸 조롱하고 가지고 놀면서 상업적으로 이용하는데 전혀 말 나올 포인트가 아니다고 하시는 것도 저로선 이해가 안갑니다.
서로 생각하는 방향이 다르신거 같은데, 추하고 나발이고 하실 시간에 갈 길 가세요.
그럼 근거를 들어서 말씀을 하시던가하지 자기 뮤비에 신발 홍보한걸로 혐오스럽다고 하니 어이가 없어서 그렇죠 ㅋㅋ 제가 추하다고 하는건 안되고 님이 역겹고 혐오스럽다고 하는건 괜찮나요? ㅋㅋ
기독교가 동성애를 죄로 분류한다는걸 모르시고 한말씀인가요? 그렇다면 이해하겠습니다.
뭔 마돈나처럼 십자가를 불태운것도 아니고 ㅋㅋ
그 동성애에 대해서 교황이 어느정도 인정해 줬다는 건 모르시나 보죠? 여전히 동성애에 대해 부정적으로 보긴 하지만, 시대에 따라서 이미 바뀐 사실인데요.
뮤비 내용에 대해 이해나 하셨으면 싶네요. 저는 저 뮤비가 기독교를 조롱하면서 자신의 상품성을 홍보하는 걸로 보였고, 무슨 대단한 비밀이라도 있는 것 마냥 어그로 끌었던 뮤비 내용 자체가 역겹다 말하는 겁니다. 어자피 그쪽이랑 얘기해서 좋은 얘기 나올건 없을거 같네요.
댓글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교황이 동성애에 대해 “인정해줬”다는 말부터가 존나 이상하긴 한데요;; 그게 이상한지 본인은 모르시겠지만요. 그것과 별개로 기독교와 천주교는 다른 종파이고 기독교에서 동성애를 핍박해온 역사를 알면 그 따위로 어리석은 말 못하죠.
뮤직비디오 자체가 곡과 아티스트의 상품성을 홍보하는 매개체인데 자기 홍보 했다고 역겹다고 하는 앞뒤없는 소리는 정말 탄식밖에 안 나오네요..
그냥 누가봐도 뮤비 내용이 괜히 불편하거나 릴나스엑스의 급진적 행보가 밈에 안드셔서 그런거같은데 정말 추하니 적당히 하시길.
역겹다 저딴놈 해놓고 자기는 추하다에 긁히누
사람마다 생각하는 바가 다른데 왜 역겹다 그러세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