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V4DDfQ2hGIw?feature=shared
임재범 40주년 기념 정규 8집 선공개 곡 ‘Prelude1 '인사'
가수 임재범이 데뷔 40주년을 맞이하여 정규 8집 선공개 곡 ‘인사’를 들고 가요계에 복귀한다.
이번 선공개되는 두 곡은 임재범의 감성을 여러 각도의 이야기로 표현하는데 주력했다. 이번 발표될 곡 들은 오랜 기간 임재범과 오랜 기간 함께해온 프로듀서 박기덕을 필두로 과거 영화 아저씨 ‘Dear’ 임재범 ‘사랑’등을 작곡한 프로듀서 팀 mAD sOUL cHILD의 프로듀서 14o2와 협업했고, 그중에서도 팝 스타일의 기반을 둔 장르로 지금까지 보여준 임재범 스타일과는 사뭇 다른 음악적 색깔과 특별한 감성에 무게감과 풍성함을 더했다.
또한 임재범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아내기 위해 작사가 채정은이 이번 선공개 될 인사 작사에 다시 한번 참여해 또 한번의 기대감과 호흡을 보여준다
40주년을 맞이하여 이번 8집 선공개 곡을 통해 인사하는 임재범은 이번 신곡 ‘인사'를 시작으로 곧이어 발표할 ‘니가오는 시간’ 등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영상들을 음원사이트 및 sns를 통해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침묵은 좋은 위로로, 믿음은 버틸 힘으로, 무지갤 향해 앉혀준, 그댄 내게, 큰 해답.> .
.
<인사>노래 가사중...
그 첫 곡인 ‘인사'는 팬들에 대한 미안함과 감사한 마음을 담은 곡으로, 오랜기간 함께하며 기다려 주시고 지지해 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어린 마음을 전하고자 선택한 팝가스펠 스타일의 곡이다.
임재범에 ‘인사’ 란, 지난 40년을 함께해준 팬들을 향한 말로 다 못전할 감사 편지이며, 종교를 갖은 사람에겐, 신께 드리는 감사 기도이자, 또 누군가에겐, 내 곁에서 날 만드신 어머님께 보내는 감사 인사이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