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Wiz Khalifa, 마리화나 농장 재배 게임 출시

title: [회원구입불가]KanchO2017.04.13 17:15추천수 9댓글 24

1.jpg

Wiz Khalifa, 마리화나 농장 재배 게임 출시


Wiz Khalifa가 게임을 출시합니다. 부분유료화 게임 제작 전문업체인 Metamoki와 손잡은 그는 "Wiz Khalifa's Weed Farm"이라는 모바일 게임을 출시할 예정인데요. Wiz Khalifa 본인은 이 게임에 대해 아래와 같이 평가했습니다.


재밌는 게임이라서 나 계속 하고 있어. 포켓몬보다 좋은 게임이야."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마리화나를 재배하고 수확하여 자신의 농장에 재투자해야 합니다. 마리화나 사업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인 셈이지요. 게임은 장차 업그레이드를 통해 자신의 마리화나를 미국 뿐 아니라 세계 각지로 수출할 수도 있게 할 예정이랍니다. 이 게임의 현실에서는 마리화나가 합법적인 거라고 하네요.


"Wiz Khalifa's Weed Farm"은 4월 20일 발매 예정입니다. 현재는 신청자에 한하여 게임의 맛보기가 가능한 상태. 신청자가 자신의 개인 정보를 입력할 경우 추첨을 통하여 2명에게 콜로라도 행 비행기 티켓을 준다고 합니다. 이 행운의 주인공들은 자그마치 Wiz Khalifa의 최고급 마리화나 조제실을 직접 방문한 후 4월 23일에는 콜로라도에서의 투어에서 Wiz Khalifa가 같이 놀아줄 거라는데요. 대박. 



신고
댓글 24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