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Nicki Minaj & Meek Mill 결별, Meek Mill의 바람 때문?

title: [회원구입불가]woNana2016.12.21 23:48추천수 1댓글 34

48671739.cached.jpg

Nicki Minaj & Meek Mill 결별, Meek Mill의 바람 때문?


Meek Mill이 Meek Meal, Weak Mill 등으로 불리며 힘든 디스전 시절을 겪었을 때에도 Nicki Minaj와의 사이만큼은 지켜졌었는데요. 얼마 전 이 두 사람이 서로의 인스타그램을 언팔로우한 것이 드러나면서 헤어졌다는 소문이 점점 사실화되어가는 듯싶습니다. 그런데 그 결정적인 이유가 Meek Mill의 바람 때문이라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시작은 바로 Meek Mill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바로 이 사진 때문이었는데요. 빨간 망사 옷(?)을 입은 여성의 엉덩이를 올리며 단순한 '친구'라는 설명을 붙였습니다. 안 그래도 Nicky Minaj와의 사이로 말이 많은 상태에서 이런 사진이 올라오자 당연히 큰 논란에 휩싸였고, 해당 사진은 현재 삭제된 상태입니다.


Nicki-minaj.png

이 여성이 정확히 Meek Mill이 바람을 피운 대상인지에 대해서는 확실하지 않지만, Bossip 매거진이 전하는 바에 따르면 Meek Mill은 한 부티크의 주인인 Sonye라는 여성과 일 년이 넘게 바람을 피웠으며, Meek Mill은 Sonye가 그녀의 첫 번째 옷 가게를 열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금전적인 지원까지 해주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지금은 Nicki Minaj와 Meek Mill이 정말로 헤어진 것이 맞으며, Meek Mill이 자신의 집을 산 뒤로 아예 따로 살고 있었다고 합니다. 


Sonye가 Meek Mill과 가까워질 수 있었던 것은 그녀의 베스트 프렌드가 Dreamchasers 팀에 있는 이와 사귀고 있기 때문이었다고 하는데요. 정작 Meek Mill 본인은 이 상황을 즐기고 있나 봅니다. 그는 자신의 스냅챗에 '너희들 다 그거 누구인지 궁금하지? lol'이란 말과 함께 단어 하나를 덧붙여 놓았습니다.


비밀임" 



신고
댓글 34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