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Snoop Dogg & Wiz Khalifa 콘서트서 수십여 명 부상

title: [회원구입불가]Lil'Attitude2016.08.13 02:56추천수 3댓글 6

c700x420.jpg

Snoop Dogg & Wiz Khalifa 콘서트서 수십여 명 부상

HiphopDX에 따르면, New Jersey주 Camden시의 BB&T 파빌리온에서 열린 Snoop Dogg과 Wiz Khalifa의 "High Road Tour" 콘서트가 진행되는 와중에 무대와 스탠딩 관객석을 분리한 울타리가 무너져 콘서트가 중단되었다고 합니다.

Philladelphia Inquirer지는 이 사고로 인해 관객 42명이 가벼운 상처를 입었다고 하는데요. 관객 중 한명 Katie Colbridge는 Snoop Dogg과 Wiz Khalifa가 무대 위로 올라서자 사람들이 흥분해 모두 앞으로 밀려 나왔다고 합니다. Katie Colbridge 왈,

그들이(Snoop Dogg과 Wiz Khalifa) 무대 위에 올라서고 스포트라이트가 비치니까, 모든 사람이 앞으로 밀려 나왔어요."

부상자 수에 대해서 Camden시 경찰 관계자는 다르게 말하였는데요. Complex와의 인터뷰에서 Camden시 경찰 관계자는 부상자가 10명에서 15명 정도라고 했습니다. 경찰 관계자 왈,


(현장에 있었던)내 동료들에게 들은 거는 대충 10에서 15명이 다쳤다는 게 전부예요. 그리고 (부상자의)거의 대부분이 현장에서 치료를 받고 풀려났대요. 아마도 2명이나 3명 정도가 병원으로 이송되었겠죠. 그들의 부상이 얼마나 심한지는 제가 모르지만, (부상 정도가)엄청 심했다는 소식은 전달받지 못했어요. 혹이나 멍이 든 정도로 예상하면 될 것 같아요."

한편, Jhene Aiko가 이 공연의 오프닝 무대를 맡았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트위터를 통해 사고현장에 있었던 관객들을 위한 걱정 어린 트윗을 게시했습니다.

Jhene Aiko 트위터

Philadelphia에서 열린 오늘 밤 공연에서 있었던 일을 겪은 모든 사람이 괜찮길 바라 (기도 이모티콘)(기도 이모티콘)(기도 이모티콘)



* 사고 동영상


신고
댓글 6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