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Rich Homie Quan, “Young Thug이는 내 절친”

title: [회원구입불가]jdubsound2016.03.22 21:28추천수 5댓글 22

10306553_877150475656327_8414234040628575020_n-619x620.jpg

Rich Homie Quan, “Young Thug이는 절친


HiphopDX 따르면, Rich Homie Quan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Young Thug 자신의 절친이라고 랩을 하는 동영상을 게재했다고 합니다.


 자신을 Rich Gang에서 분리했어. Birdman을 더는 존경하지 않다는 게 아냐. Thugga Tugga 아직도  절친이야절친.”


Rich Homie Quan 신곡일 가능성이 있는 영상에선 자신이 Rich Gang에서 탈퇴한 것을 언급합니다.


인스타그램 비디오는 Young Thug 캘리포니아의 콘서트장에서 Rich Homie Quan ‘Bitch Homie Quan’이라고 부른지 일주일이 후입니다. 이때 Young Thug 둘의 히트곡 “Lifestyle” 부르기 “Rich Homie Quan 꺼져.”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Rich Homie Quna 자신의 동영상 밑에 하나 남겼습니다.


Rich Homie Quan의 인스타그램


@thuggerthugger1 네가 원하는 만큼 나보고 꺼지라고 말해도 . 그래도  아직  BEST FRIEND니까.



하지만 Rich Homie Quan은 작년 Young Thug 자신을 ‘Bitch Homie Quan’이라고 부른 것에 대해 모욕감을 느꼈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당시 인터뷰에서 Rich Homie Quan 왈,


 사실을 알고 처음 들었던 생각은  형제와도 같은 놈이 나를 'Bitch Homie Quan이라고 불렀다고?’ 였어눈을비비고 다시 봐야 했지솔직히 말하면정말 상처가 컸어그냥 ' 울고 싶어라.’ 이런 상처가 아니라, '이거 알아? 너를 디스하고 싶은 마음이 없어  친구야.' 이런 느낌의 상처사람이  일이 있고  일이 있어그리고 사람마다 다른 스타일이 있지내가  친구라면 이런 식으로 나오진 않았을 거야.”





* 관련기사

Rich Homie Quan, Young Thug을 디스하다?

Rich Homie Quan, "Young Thug에게 상처받았어"

Rich Homie Quan 게이설 & Young Thug과의 관계에 대해


신고
댓글 22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