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Talib Kweli, Lauryn Hill을 변호하는 글을 싣다

title: [회원구입불가]soulitude2014.09.30 23:51추천수 1댓글 2

talibkweli 304.jpg

Talib Kweli, Lauryn Hill을 변호하는 글을 싣다

많은 팬들이 지난 몇 년 동안의 Lauryn Hill의 생각과 음악, 그리고 상황에 대해 궁금해 하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해서는 팬들 사이에서도 많은 논쟁과 추측이 오갔던 것도 사실입니다. HiphopDX에 따르면, 이러한 상황에서 최근 Lauryn Hill의 오랜 지지자인 Talib Kweli가 Medium지에 Lauryn Hill의 입장을 변호하는 글을 썼다고 하는데요.

글에서 Talib Kweli는 Lauryn Hill을 비롯해 어떠한 아티스트들도 팬들에게 무언가를 빚진 것은 아니며, 자신이 해보고 싶은 것이라면 무엇이든 해볼 권리가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또한 Stefan Schumacher가 최근 Medium에 실었던 글을 비판하기도 했습니다. 래퍼이자 시인인 Stefan Schumacher는 대중들이 그녀와 그녀의 예술성에 신경 쓰는 걸 관둬야 한다고 주장했었습니다. Talib Kweli의 글 중,

Schumacher는 자신의 놀라울 정도로 이기적이고 공격적인 글에서, Lauryn Hill을 '지난 20년간 시기적절하게 통하는 음악이란 걸 만든 적이 없는 아티스트'라고 묘사했죠. ... 그는 자기가 거지라서 그런 건 아니라고 설명하는 고통을 감내하면서까지, 이 티켓값 88달러(한화 약 9만 원)가 (그녀의 최근 음악들의 성공에 비해) 너무 비싸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요즘 Rolling Stones 티켓 값이 얼마나 되는지 알고 싶은데요? 그 사람들의 '시기적절하게 통한' 마지막 히트송은 뭔가요?


Talib Kweli는 또한 아티스트의 진짜 팬이라면 현재까지 발매된 것들을 감상하고 즐기되 그 이상을 요구할 권리는 없다고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진정한 팬들은 이미 받아온 것들을 즐깁니다. 애초에 자기들한테 빚진 것도 아닌데 무언가(새로운 음악)를 내놓지 않는다고 버르장머리 없는 아이처럼 징징대거나 하지 않습니다.


Talib Kweli는 2005년 Lauryn Hill에 관한 노래 "Ms. Hill"을 만든 적이 있을 정도로 오랫동안 그녀와 그녀의 음악에 대한 지지와 응원을 계속해 왔습니다.



* Talib Kweli - Ms. Hill


신고
댓글 2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