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외

릴 펌, 1만 달러짜리 자판기 획득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1.24 14:45조회 수 10471댓글 9

76.jpg


항상 돈에 목마른 모습을 보여 주고 있는 릴 펌(Lil Pump)이지만, 이제 적어도 생물학적으로는 목마를 일이 현저히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릴 펌은 한 음료 자판기 회사로부터 무려 10,000 달러(한화 약 1,129만 원) 상당의 음료수 자판기를 선물 받았다.


소식에 따르면, 릴 펌은 음료 자판기 회사인 엑조틱 팝(Exotic Pop)에 엄청난 사랑을 내비쳐 왔고, 심지어 사장에게 직접 연락해 자판기를 하나 구매할 수 있는지에 대해 계속해서 요청을 해왔다고 한다. 열정에 대한 보답으로, 회사는 릴 펌을 위해 자체 제작된 특별 자판기를 제작해 전달했다.


https://www.youtube.com/watch?v=HD7ImxLjHDU


해당 자판기에는 애플TV가 탑재되어 있어 원하는 볼거리를 찾아서 감상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이며, 내용물로는 캐나다, 일본, 폴란드 등에서 건너온 각국의 음료들이 구비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마치 어린아이처럼 투정만 하면 갖고 싶은 것을 다 가질 수 있는 그의 인생에 샘이 난다. 


한편, 릴 펌은 자신의 새 프로젝트 [The Harverd Dropout]의 아트워크와 발매일을 공개했다.


Lil pump @lilpump

캡처.JPG

HARVERD DROPOUT

2/22


CREDIT

Editor

snobbi

  • 0
댓글 9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이전 1 ... 17 18 19 20 21... 1046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