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릴 야티, 생일을 기념한 [Birthday Mix 3] EP 발표

title: [회원구입불가]KanchO2018.08.24 12:33추천수 1댓글 0

1.jpg


릴 야티(Lil Yatchy)가 팬들과의 약속을 지켰다. 지난 달 말, 자신의 21번 째 생일을 기념하여 8월 23일에 새로운 EP를 발표하겠다고 밝혔던 릴 야티. 16분 길이의 이번 [Birthday Mix 3] EP는, 제목 그대로 모든 트랙이 하나로 이어져 있다. 아니, '붙어 있다'가 맞는 표현일지도 모르겠다. 트랙들이 갑자기 끝나고 갑자기 시작된다. 매력이 넘친다. 


아무튼 2018년에도 릴 야티는 열심히 달리는 중이다. 지난 3월에 믹스테입 [Lil Boat 2]를 발표했던 그는 지난 달에 싱글인 "Who Want Smoke?"를 발표했다. 지난 주에는 도니 오즈몬드(Donny Osmond)가 나와 모두를 놀래켰던 "Start The Par-dee"를 팬들에게 선물했다. 그리고 어제, 자신의 생일을 맞이하여 EP를 발표한 것. 


[Birthday Mix 3]에는 트리피 레드(Trippie Redd), 치프 키프(Chief Keef), 영보이 네버 브로크 어게인(YoungBoy Never Broke Again) 등이 함께 참여했다. 릴 야티의 사운드클라우드에서 들을 수 있다. 추가로 릴 야티의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그의 머천다이즈를 단 하루 동안만 30% 이상 특별 할인하는 이벤트가 THELESTUFF.COM 에서 진행되고 있으니 릴 야티의 팬들이라면 한 번쯤 확인해봐도 좋을 것이다.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