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릴 야티, "애드립 제일 잘 치는 래퍼는"

title: [회원구입불가]KanchO2018.08.08 14:07추천수 2댓글 5

1.jpg


누가 최고의 래퍼인가. 이것은 힙합씬에서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떡밥이다. 인터뷰에서 혹은 자신의 트랙이나 소셜 미디어에서, 래퍼들은 자신의 탑 5 래퍼들을 나열하며 그들을 칭송하고는 한다. 훌륭한 래퍼의 자질이라는 것은 개인마다 견해가 각기 다를 것이나, 힙합의 주류 음악이 변모해오면서 확실히 이전보다 그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것이 있다. 바로 애드립이다.


어제, 역대 애드립의 대가들을 나열한 릴 야티(Lil Yatchy)의 트윗이 화제가 되는 것 역시 힙합 음악에서 애드립 자체가 엄청나게 주요한 요소로 자리를 잡았다는 증거이다. 릴 야티는 트위터에 자신이 생각하는 애드립의 마스터들을 열거했다.


트래비스 스캇 미고스 카티 릴 비 & XXX & 스키 & 블락 보이 애드립을 최고로 잘 친 사람들


1.png



릴 야티가 이 트윗을 쓰자마자, 팬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특히 릴 우지 버트(Lil Uzi Vert)의 이름이 없는 것에 대해 의아해했던 팬들이 많았던 모양. 영 떡(Young Thug)과 치프 키프(Chief Keef)등 트랩 선구자들의 이름이 빠진 것을 아쉬워한 팬들도 많았다. 


한편, 릴 야티가 자신의 생일인 오는 8월 23일, 새로운 EP를 공개할 것으로 예고한 바 있어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중이다. 





신고
댓글 5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