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에픽하이, YG와 전속 계약 종료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2018.10.02 21:37댓글 1

111.jpg


에픽하이가 YG 엔터테인먼트(YG Entertainment)를 떠나 새로운 출발을 한다.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일 공식입장을 발표하며 이와 같은 소식을 전했다. YG 측은 "에픽하이와 전속계약을 종료한다. 오랜 시간 상의 끝에 재계약을 진행하지 않는 것으로 뜻을 모았다"고 밝히며 아티스트 계약을 종료했다. 이어 "7년 간 멋진 음악과 함께해준 타블로, 에픽하이에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며 "에픽하이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아래는 YG 엔터테인먼트 측에서 공개한 공식입장이다.



YG엔터테인먼트는 에픽하이와 전속계약을 종료합니다.


YG와 에픽하이는 오랜 시간 상의 끝에 재계약을 진행하지 않는 것으로 뜻을 모았습니다.


YG는 7년 간 멋진 음악과 함께 해 준 타블로, 에픽하이에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또 그들의 멋진 새출발과 활동을 응원합니다. 언제나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길 바라며 많은 분들이 에픽하이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YG 소속 가수로서 에픽하이를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1
  • 10.2 22:07

    보석함 탈출 ㅋㅋ 그냥 하이그라운드 같은 소속사 하나 만들어주면 조케따,,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