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메종 키츠네 컴필레이션 수록된 19XX, 주재범의 콜라보 트랙 “Freefall” 뮤직비디오 공개

Melo2018.10.02 17:41댓글 0

19XX..jpg


메종 키츠네(Maison Kitsune)의 컴필레이션에 수록된 19XX, 주재범의 콜라보 트랙 "Freefall"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9XX는 기호와 지노로 이루어진 팀으로, 최근 싱글을 발표하고 여러 페스티벌과 내한 공연 무대에 오르며 천천히 이름을 알리고 있는 팀이다. 그런 그들이 메종 키츠네의 세 번째 한국 아티스트로 컴필레이션에 참여했다. 메종 키츠네는 최근 프랑스 패션계에서 다양한 시도를 하는 거로 유명하며, 컴필레이션 음반은 물론 'Kitsune Hot Stream'과 같은 스트리밍 채널을 통해 유명 음악가들과 음악적 협업을 이어나가고도 있다. 그런 메종 키츠네를 통해 발매된 19XX의 "Freefall"은 트랩에 기반을 둔 몽환적인 곡이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픽셀 예술가 주재범과 협업하여 독특한 느낌을 자아낸다고 한다. 이는 19XX의 첫 싱글 "Lights"에서 사용됐던 픽셀 아트를 비디오로 이어나간 식이다. 단순히 여러 픽셀 아트로 꾸며진 게 아닌 하나의 스토리를 통해 19XX가 전하고 싶은 내용을 다룬 게 특징이라고 한다. 아래는 "Freefall"의 뮤직비디오다.



*19XX - Freefall M/V



* 관련링크

19XX 인스타그램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