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뷔 믹스테입 [Playboi Carti]와 첫 정규 앨범 [Die Lit]으로 '멈블 랩' 계의 황태자로 떠오르게 된 플레이보이 카티(Playboi Carti). 최근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의 "EARFQUAKE"에서 감초 같은 피쳐링을 선보이기도 했던 그는 [Die Lit]이 발표된 2018년 5월 이후 신보에 관한 구체적인 소식을 전하지 않고 있었다.
하지만 며칠 전 밝힌 바에 의하면, 그의 새 프로젝트가 앞으로 두 달 안에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지난 27일 밀워키에서 공연을 선보인 플레이보이 카티는, "앞으로 60일 안에 신보를 발표할 것"이라며 팬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달했다.
앞으로 60일 안에 새 프로젝트 낼 거야... 거짓말 아님. 이 순간을 위해 너무 빡세게 일해왔어. 아, 그리고 피쳐링 없이 조진다.”
플레이보이 카티는 본인의 이름으로 발표되는 개인 프로젝트 외에도 트리피 레드(Trippie Redd), 메트로 부민(Metro Boomin)과의 합작 앨범을 각각 예고했던 바 있다. 힙합 씬 최고의 트렌드세터 중 하나가 된 그가 과연 약속처럼 두 달 안에 새 프로젝트를 발표할 수 있을지 기대해보자.
CREDIT
Editor
snobbi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에이셉 라키, 체포 후 첫 공연에서 플레... *1
- 국외 뉴스 플레이보이 카티, 전 여친 이기 아젤리... *8
- 국외 뉴스 플레이보이 카티, [Whole Lotta Red] 피... *4
요새 들을게 많아서 좋다~
slatt
의리 지켜라
우리 키셒 좀 챙겨
빨리 나와죠 ㅠㅠ
유출곡만으로도 벌써 앨범 하나 낸 ㅅㄲ...
벌써좋다 ㅜㅜ
이번엔 좀 제발 피지컬 cd도 내주라 ㅠ 다이릿도 내주면 좋고
키야~~~~~
피처링 없이 조질수있을까
피쳐링 ..
좋아요
어쩐지 요새 다이릿이 끌리더라
원래 피쳐링 잘 안썼으니까
거짓말 맞음
아 진짜 나쁜새기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