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외

포스트 말론, “새 앨범 작업 끝났어”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7.29 14:19조회 수 3490댓글 10

555 (1).jpg


지난 2018년 4월 27일, 두 번째 스튜디오 앨범 [beerbongs & bentleys]를 발표하며 최정상급 아티스트로 도약한 포스트 말론(Post Malone). 싱글 "Wow."와 "Goodbyes"로 계속해서 폼을 이어온 그가 드디어 세 번째 프로젝트를 완성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지난 26일, 와이오밍주에서 공연을 진행하던 포스트 말론은 관중을 향해 "새 앨범 작업이 끝났다"는 소식을 알렸다.

나 줠래 쩌는 소식을 가져왔어, 지금 내 목소리 맛탱이 간 이유가 뭔지 알아? 지난 3일간 스튜디오에서 녹음 조졌거든... 새 앨범 작업 끝났다. 내 생각이긴 한데, 이번 앨범 개 미쳤어.”


추가로 포스트 말론의 새 앨범에 관한 소식이나 정보는 전달된 바 없다. 그러나 "Goodbyes"의 싱글 커버 아트에 'SINGLE 02'라는 문구가 적혀 있던 것으로 보아 "Wow."와 "Goodbyes"는 신보에 수록될 것으로 추측되고 있으며, 포스트 말론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새 앨범이 18달러에 예약 판매되고 있음을 증거로 이번 앨범 역시 약 18곡 전후의 큰 볼륨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는 게 학계의 정설이다.


CREDIT

Editor

snobbi

  • 0
댓글 10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