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l Wayne, "나 Roc Nation 멤버야"
Lil Wayne이 드디어 자신이 Roc Nation 멤버임을 밝혔습니다. 펜실베니아의 Slippery Rock University에서 있었던 공연 도중에 그는 관객에게 자신이 Roc Nation의 멤버라고 직접 말했는데요.
그냥 말해주면 더 좋으려나? Roc이야. 나 그 팀 멤버인 거 알잖아."
이 발표 직후 Lil Wayne은 두 손을 들어 공중에 Roc Nation의 핸드 사인을 그렸습니다. 그가 Jay Z와의 계약을 생각해온 건 하루 이틀 일이 아니지요. Roc-A-Fella Records 시절부터 Jay Z와 함께 하길 희망했으니 이제 소원을 이룬 듯하네요. 이 말이 사실이라면 Lil Wayne은 그의 긴 커리어에서 처음으로 레이블을 옮기는 셈인데요. 그에게 영광과 상처 모두를 안겨준 Cash Money Records와의 인연도 여기서 끝인 듯합니다.
하지만 Jay Z의 공식적인 언급 전까지는 절대로 확신할 수 없기도 합니다. 비슷한 일이 2015년에도 있었기 때문이지요. 그 당시에도 Jay Z와 계약을 했다고 말하던 Lil Wayne. 팬들은 Roc Nation 입단을 의미하는 줄 알았지만 사실은 Tidal 계약일 뿐이었으니까요.
수 개월 전부터 다시 불거진 Lil Wayne의 Roc Nation 계약설. 과연 이번엔 정말일까요?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릴 웨인, 농구선수 친구의 소속팀 내부 ... *2
- 국외 뉴스 릴 웨인, 자택에서 경비원에게 돌격 소... *8
- 국외 뉴스 릴 웨인, ‘Tha Carter’ 시리즈 대표곡 ... *6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