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arl Sweatshirt, '[MCHG] 좋아하면 언팔해라'
한창 화제가 되고 있는 Jay-Z의 새 앨범 [Magna Carta Holy Grail]. 하지만 모두가 맘에 들어할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HiphopDX에 따르면, Odd Future의 멤버 Earl Sweatshirt가 앨범에 대한 자신의 부정적인 의견을 내놓았습니다. Earl Sweatshirt의 트윗,
"Jay-Z는 좋아해. 하지만 2013년의 Jay-Z는 잘 모르겠어. "Suit & Tie"의 벌스는 나한테 그렇게 안 와 닿았거든.""만약 정말 [Magna Carta Holy Grail]가 맘에 든다면, 날 언팔해.""난 내가 커리어를 통틀어 내놓는 작업물에 대한 의견이 다 그 앨범 자체의 퀄리티에 근거한 것이었으면 좋겠어. 내가 얼마나 이름값이 있느냐 하는 게 아니라 말야. (Jay-Z의 앨범은 이름값 때문에 특별히 좋은 평을 받고 있다고 생각한다는 말인 듯)"(이후 팬들의 상당한 질타(?)를 받은 것으로 보임)"ㅋㅋㅋㅋ, 내가 가진 마지막 흑인 팬들이 떠나가는 게 보이는구만.""ㅋㅋㅋㅋ 오, 하느님 아버지!! 용서해 주세요!! 제가 감히 신성한 구도자 Jay-Z의 이름을 함부로 떠벌렸네요!!!"
Jay-Z는 작년에 한 인터뷰에서 Odd Future 크루에 대한 칭찬을 한 적이 있으며, 그보다 이전인 2011년에는 Jay-Z의 Roc Nation이 Odd Future에 계약을 제안하지만 Odd Future에서 거절한 바 있습니다.
* 관련기사
Jay-Z, Odd Future 칭찬 & Obama 대통령의 영향에 대해
Jay-Z 관련 뉴스 모음 (뮤비/커버/스포츠 에이전시 등)
Jay-Z, HOT 97 인터뷰 ([Yeezus], Dame Dash, Miley Cyrus 등에 대해)




근데 사진 다시보니까 은근 제이지랑 닮은꼴인듯...?
근데 이번 엘범 듣기에 나쁘지는 않은데 별로긴 해요.
그냥 시즌용으로 몇번 듣고 나면 두고두고 찾아 들을만한 엘범은 못되는거 같아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