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y-Z 관련 뉴스 모음 (뮤비/커버/스포츠 에이전시 등)

Jay-Z, [Magna Carta Holy Grail]로 플래티넘 명판 받아
이번 앨범은 발매 전부터 삼성과의 계약에 의한 선구매량(100만 장)이 판매량 집계에 포함되느냐 마느냐로 논란이 있었는데요. RIAA(미국 레코드 산업 협회)에서 규정을 변경해 플래티넘을 인정하기로 했었었죠. 그리고 실제로 발매 며칠 만에 플래티넘 명판을 받게 되었습니다. 한편, 삼성 앱을 제외한 첫 주 예상 판매량은 45만 장 정도라고 합니다.

Jay-Z, 류현진 동료 '푸이그' 노린다?
새 앨범 활동과 더불어 스포츠 에이전트 사업도 활발하게 하고 있는 Jay-Z인데요. Yahoo! Sports의 보도에 따르면, Jay-Z가 현재 류현진이 속한 LA Dodgers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신인 외야수 야시엘 푸이그(Yasiel Puig)를 노리고 있다고 합니다. Dodgers가 뉴욕에 원정 경기를 왔을 때, Jay-Z가 본인 소유 클럽 파티에 초대했다고. Jay-Z의 연락을 받은 푸이그는 '상당히 흥미로워 했다'고 합니다.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Jay-Z 앨범 커버 이미지 정체 밝혀
아직 아무도 Jay-Z의 앨범 커버 정체를 확인한 적이 없었는데요.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해당 조각상의 이름이 "Alpheus and Arethusa"이며, 16세기 예술가인 Battista di Domenico Lorenzi의 작품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작품은 그리스신화의 알페이오스(강의 신)와 아레투사(숲의 요정)를 묘사한 것이라고 합니다. 신화에서 아레투사는 추격자에게서 도망치기 위해 강으로 변한다고 하는데요. Jay-Z가 이 점에서 영감을 받은 것 아닌가 하는 추측도 있습니다.

Jay-Z, 뉴욕의 미술관에서 뮤직비디오 촬영
[Magna Carta Holy Grail]을 발표하며 여러 가지 새로운 시도를 펼치고 있는 Jay-Z가 이번에는 뉴욕의 Pace Gallery에서 여섯 시간 동안 "Picasso Baby"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했다는 소식입니다. 아마 이것이 Jay-Z가 트위터에서 언급했던 '6개의 예술품(뮤직비디오)' 중 하나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Get More: Jay-Z, Music News
* 촬영현장 사진들





* 관련기사
Jay-Z, HOT 97 인터뷰 ([Yeezus], Dame Dash, Miley Cyrus 등에 대해)
Jay-Z는 피카소 작품을 가지고 있을까? & 디자이너 Tom Ford의 반응




Moma에서 테이블을 놓고 관객과 대화하는 퍼포먼스를 했었는데, 제이지가 이와 비슷한 컨셉으로 뮤비를 진행했나봅니당ㅎㅎ
바지 평소보다 스키니하게 입으니까 더 멋있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