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L Cool J, Hollywood 명예의 거리에 입성하다
Hollywood 명예의 거리는 미국 LA의 Hollywood Boulevard와 Vine Street 사이에 있는 거리입니다. 별 모양의 바닥에 당대를 대표하는 스타의 이름을 새겨 놓아 관광 명소로도 많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우리나라 배우로서는 지난 2012년 배우 안성기와 이병헌이 아시아 최초로 이곳에 핸드 프린팅을 남겨 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HiphopDX의 보도에 따르면, LL Cool J가 Hollywood 명예의 거리에 새로운 별로 새겨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헐리우드 명예의 거리 위원회가 공개한 2016년 명예의 거리 레코딩 부문에는 LL Cool J 외에도 Bruno Mars, Cyndi Lauper, Adam Levine 등의 가수가 포함되었다고 합니다.
LL Cool J는 3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커리어를 쌓은 베테랑 래퍼입니다. Billboard 200 차트에 들어간 앨범이 14개에 달할 정도입니다. 1985년도에 발표한 데뷔앨범 [Radio]는 100만 장 이상이 팔렸고, 1987년의 [Bigger and Deffer], 1990년의 [Mama Said Knock You Out], 그리고 1995년의 [Mr. Smith] 앨범들은 각각 200만 장 이상씩 팔렸습니다. 또한, 그는 Grammy Awards를 네 번 진행한 경험이 있고, 드라마 <NCIS: Los Angeles>와 <Any Given Sunday>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활동도 활발하게 해왔습니다.
한편, 코미디언 Kevin Hart는 라이브 퍼포먼스 부문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Kevin Hart가 출연한 영화 <Ride Along>은 Martin Luther King 연휴 동안 4,100만 달러(한화 약 46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면서 최고 매출 기록을 경신했고, 직접 운영하는 HartBeat Production을 통해 제작한 영화 <Let Me Explain>은 2년 동안 3,200만 달러(한화 약 350억 원)의 매출을 냈습니다.
* 관련기사
LL Cool J, “새 앨범에 T.I., Raekwon, J. Cole이 참여했어”
- 국외 뉴스 New York에 '힙합 박물관'이 생길 예정 *9
- 국외 뉴스 Timbaland, The Game, Rae Sremmurd 등 ... *12
- 국외 뉴스 Sauce Money, “JAY Z와 LL Cool J가 랩... *8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