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guel & Roscoe Dash, 크레딧 문제에 관해
Roscoe Dash가 최근 꺼내고 있는 이야기의 주인공들 중 Miguel만이 유일하게 관련된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그는 직접 Roscoe Dash와 멘션을 주고 받았고, 트위터로 이런 말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내가 알기로는 Wale와 다른 누군가가 내가 참여하기 전 이미 코러스를 써놓은 상태였어. 그리고 내가 거기에 좀 더 첨가하고 수정하고 그랬지... 딱히 할 말은 없지만 이건 참 뒤쳐지는 짓이야. 내가 Roscoe Dash에 대해 잘 아는 건 없지만. 확실한 건 나랑 Wale랑 다른 누군가가 코러스를 만들었어. 굉장히 능력있는 사람 같아. 그게 누군지는 몰라. 곡을 만든 사람이라면 당연히 크레딧을 체크하겠지. 만약에 곡을 썼다면, 당연히 크레딧에 올라가야지. 정말로. 그치만 트위터는 비즈니스를 하는 곳이 아냐. 정말 고치고 싶다면 변호사부터 고용해야지."
이 발언에 대해 Roscoe Dash가 멘션으로 "난 지난 시상식에서 만났을 때 '오, 진짜 팬이예요'라고 했지. 근데 이게 뭐야? 진짜 실망이고 최악이야. 이건 비즈니스가 아냐?"라고 하자 Miguel이 뭔가 잘못되었으며 만나자는 식의 멘션을 했습니다.
한편, Roscoe Dash는 자신이 두 곡을 작업했음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기도 했습니다.
* 관련기사
Roscoe Dash, 'Kanye가 크레딧에 날 안 썼어!'
Meek Mill, Roscoe Dash 크레딧 요구에 비웃음
Roscoe Dash, Wale & Kanye 크레딧 문제에 대해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