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evin Hart, "JAY Z는 세상에서 가장 멋진 사람"
Kevin Hart는 현재 상영 중인 코미디 영화 <The Wedding Ringer>에서 주연을 맡았는데요. HiphopDX에 따르면, 최근 Kevin Hart가 The Breakfast Club 라디오에 참여해 영화와 자신의 커리어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고 합니다. Kevin Hart 왈,
내 생각에 난 아마 지구 상에서 가장 쩌는 사람 중 한 명일 거야. 내가 생각 좀 해봤는데, 나는 (가장 쩌는 사람 중) 2위인 거 같아.”
1위는 누군지 묻자, 그는 JAY Z라고 대답했는데요.
나는 JAY Z랑 얘기할 때마다 그가 항상 새로운 도전을 한다는 것에 깜짝 놀라.”
또한, 예전에 있었던 JAY Z와의 재미있는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Kevin Hart가 2012년 Madison Square Garden에서 스탠드업 코미디쇼를 진행하고 있을 때 JAY Z가 백스테이지로 찾아왔었다고 합니다.
내 인생에서 백 퍼센트 가장 웃겼던 일이야. JAY Z가 악수를 하면서 ‘요, 기분이 어때?’ 이렇게 말하는 거야. 그래서 내가 ‘Madison Square Garden에서 공연하는 느낌이 어떠냐고? 난 여기 두 번이나 매진시켰는데.’ 라고 했더니. ‘아니, 아니, 아니, 그게 아니고. 내가 오니까 기분이 어떠냐고.’ 그러더라고. 질문을 잘 생각해 봐. (웃음) 한마디로 ‘내가 왔으니 너는 성공한 거야’라는 거지. 거기에 대해 맘대로 뭐라 해도 되겠지만, JAY Z는 그렇게 말할 자격이 있잖아. 그래, 날 까면서 농담한 거야. 그래도 그 사람은 그럴 자격이 있지."
한편, Kevin Hart가 Spike Lee의 영화 <School Daze Too>에 Drake와 함께 출연한다는 소문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만약 Spike와 Drake가 영화를 찍는다면, 응원할게. 멋질 거야. 하지만 나는 참여하지 않아. “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드레이크, 빌보드 최초 2번 연속 200 &... *2
- 국외 뉴스 드레이크, “새 앨범 쇼핑몰 브금같다고?... *2
- 자막영상 Drake (Feat. 21 Savage) - Jimmy Cooks *4




웃긴건데 괜히 비장미넘치네욥.
생걱난김에 리얼허즈밴드 싸이퍼나봐야징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