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칸예 웨스트, "왜 아내 사진을 계속 올리냐고?"

title: [회원구입불가]Destin2024.02.13 11:41댓글 3

썸네일(1920 x 900) (4).jpeg

 

칸예 웨스트(Kanye West)가 비앙카 센소리(Bianca Censori)의 삶을 둘러싼 세간의 반응에 일갈을 날렸다. 칸예 웨스트에 의해 공개된 아내의 차림새와 행적들이 비앙카 센소리 본인의 의지가 맞냐는 의혹을 향한 것이다. 인스타그램에 올린 영상 속 칸예 웨스트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내 아내를 포스팅하는 것에 대해 한 마디 할게. 내가 모두에게 말하고 싶은 건 내 아내 영상을 (앨범 발매 이후) 세 번이나 올린 건 일부러 그랬다. 내 말은 앨범을 냈고, 사람들이 계속 왜 아내의 (선정적인) 사진을 올리냐 ㅈㄹ하는데... 그녀가 날 행복하게 하니까! 니들이 음악에 행복해하는 건 내가 행복하기 때문이야. 알아먹냐? 그니까 더 이상의 네거티브는 집어치우라고. 내 계정이 마음에 안 들면, 내가 올리는 게 마음에 안 들면 가서 X이나 치라고. 진심으로다가. 제발 왕을 내버려 두셔. 신경 안 쓰니까. 내 와이프 엉덩이 사진 올린 게 뭐? 너도 니 와이프 엉덩이 찍어서 올려!

 

한편, 칸예 웨스트는 지난 해 화해의 손길을 내민 아디다스(Adidas)의 신임 CEO 비욘 굴덴(Bjørn Gulden)과 만난 사진을 포스팅했다. 

 

 

신고
댓글 3

댓글 달기

이전 1... 4 5 6 7 8 ... 1345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