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hia Cole, 폭행 혐의로 경찰에 체포
최근 Keyshia Cole과 Cash Money의 CEO인 Birdman이 사귀고 있다는 루머가 돌고 있다고 하는데요. TMZ의 보도에 따르면, R&B 싱어 Keyshia Cole이 지난 19일 Birdman이 머물고 있는 콘도에서 한 여성에게 주먹을 휘두른 혐의로 체포되었다고 합니다.
이날 Keyshia Cole은 새벽 5시 West L.A.에 있는 Birdman의 콘도에 등장했다고 하는데요. Birdman이 머물고 있는 콘도의 펜트하우스에 입장한 Keyshia Cole은 어떤 여성을 보고는 그대로 달려가 “내 남자랑 지금 뭐하는 짓이야?”라며 주먹을 휘둘렀다고 합니다. Keyshia Cole에게 맞은 여성은 얼굴 이곳저곳에 상처가 생겼다고 하는데요. 이후 경찰이 도착, Keyshia Cole을 구타 혐의로 체포했다고 합니다. 유치장에 갇힌 Keyshia Cole은 아침 보석금 4만 6천 달러(한화 약 4천7백만 원)를 내고 풀려났다고 합니다.
이후 추가 보도에 따르면, 당시 Keyshia Cole이 폭행을 가한 여성은 Sabrina Mercadel로 Birdman의 오랜 친구라고 하는데요. 그녀는 그저 어렸을 때부터 Birdman과 친구였으며, 사건 당일 Birdman의 곁에는 자기 말고도 여자인 친구가 네 명이나 더 있었는데 왜 굳이 자기를 때렸는지 모르겠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고 합니다.
- 국외 뉴스 버드맨, "릴 웨인이랑 [Like Fathe... *4
- 국외 뉴스 버드맨, “영 떡이랑 NBA 영보이가 크게 ... *10
- 자막영상 Juvenile & Birdman (Feat. Lil Way... *3
Love 부른 그 케샤콜....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