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약혼녀 폭행 혐의로 조사 중
Game과 그의 약혼녀 Tiffney Cambridge는 리얼리티 쇼 프로그램 <Marrying The Game>에 함께 출연하면서 공개적으로 잘 알려진 커플인데요. 지난해 말에는 Game이 인터뷰를 통해 둘 사이에 아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TMZ에 따르면, 이와 같은 관계에 문제가 생긴 것인지, 최근 Game이 가정 폭력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Game이 약혼녀 Tiffney Cambridge를 폭행한 용의자로 지목되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Tiffney Cambridge는 지난 주말에 경찰에 사건 신고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지난 3월 19일 Game이 자신을 폭행했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언쟁을 주고받던 중 Game이 폭력적 행위를 했다는 주장입니다.
Tiffney Cambridge 측 지인 중 한 명에 따르면, Tiffney Cambridge는 안와를 비롯해 코 등 안면부에 부상을 입었다고 하며, 경찰이 사진을 남겼다고 하네요.
관련된 경찰 조사가 시작된 가운데, Game 측에서는 해당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Game은 현지 시각 4월 3일, 수갑을 차고 있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했는데요. '감옥에 가게 될 것이지만, 머그샷을 찍기도 전에 보석으로 나올 것'이라는 내용의 이야기도 함께 써놓았습니다. 이것이 위 사건과 관련된 것인지는 확실히 밝혀져 있지 않습니다.
* Game의 인스타그램 사진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Sean Kingston, "무서워서 못 살겠어" *2
- 국외 뉴스 Game, 폭행 사건으로 40 Glocc에 배상 명령 *8
- 국외 뉴스 Timbaland, The Game, Rae Sremmurd 등 ... *12




댓글 달기